UPDATED. 2024-04-26 22:11 (금)
쿠팡 로켓프레시, 금미옥·볼비·정미경 키친 등 입점
상태바
쿠팡 로켓프레시, 금미옥·볼비·정미경 키친 등 입점
  • 김석진 기자
  • 승인 2023.12.01 17: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석진 기자] 쿠팡 로켓프레시 입점 브랜드가 더욱 다양해졌다.

쿠팡은 1일 "쿠팡 로켓프레시에 금미옥, 볼비, 정미경 키친 등 인기 식품 브랜드가 연이어 입점하고 있다"고 밝혔다.

소비침체와 경기 부진 등 여러 대외적인 악재 속에서도 로켓프레시의 탄탄한 물류망과 약 2000만 명에 달하는 쿠팡의 활성고객이 중소 식품 브랜드에 힘이 되고 있다는 평가다.

[사진=쿠팡 제공]
[사진=쿠팡 제공]

분식 가정간편식(HMR) 대표 브랜드 금미옥이 쿠팡 로켓프레시에 새롭게 입점했다. 쿠팡 와우회원은 금미옥의 대표 상품인 ‘금미옥 닭볶이’와 ‘금미옥 쌀떡볶이’를 로켓프레시에서 만날 수 있게 됐다. 또한 론칭을 기념해 1일부터 7일까지 일주일간 구매 금액대별 최대 3500원 할인 쿠폰을 발급받아 사용할 수 있다.

금미옥은 지난 2020년 브랜드 론칭 이후 2년간 평균 100만개 이상의 판매실적을 올린 인기 브랜드로 보다 많은 고객과 함께할 기회를 찾아 로켓프레시에 입점하게 됐다.

금미옥 외에 볼비, 정미경키친 등 소비자들에게 품질을 인정받은 식품 브랜드가 올 상반기부터 꾸준히 로켓프레시에 신규 입점했다.

볼비는 식물성 대체식품 제조기업 라이브어트에서 만든 그릭요거트 및 그래놀라 브랜드로 지난 4월 로켓프레시에 입점했다. ‘볼비그릭 클래식’, ‘볼비 그릭요거트’ 등 국내 시장에 아직 생소한 식물성 요거트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지난 3월 로켓프레시에 입점한 정미경키친도 반찬세트부터 비빔밥 세트, 나물 모둠, 한상차림, 국물류 등 다양한 상품을 로켓프레시에서 선보였다.

쿠팡 관계자는 “쿠팡 로켓프레시를 향한 식품 브랜드의 관심이 꾸준히 늘고 있다”며 “제품력있는 우수한 업체들과 협력해 고객에게는 최고의 제품을, 업체에는 또다른 도약의 기회를 선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