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23:04 (토)
한국마사회-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 마케팅 MOU
상태바
한국마사회-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 마케팅 MOU
  • 유근호 기자
  • 승인 2023.12.06 16: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유근호 기자] 한국마사회가 제주 관광 사업 활성화에 힘을 보탠다. 

한국마사회는 "지난 1일 경기도 과천시 한국마사회에서 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JDC)와 공동마케팅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한국마사회와 JDC는 공동 마케팅 협업 콘텐츠를 발굴해 사업을 활성화하고 역량 강화에 나설 예정이다. 주요 내용은 △ 매출 증대를 위한 공동 마케팅 추진 △ 제주 지역사회 현안 해결 및 사회공헌 프로그램 공동 운영 △ 정기 인사교류 △ 역량 강화를 위한 상호 협력 등이다.

김현민 JDC 경영기획본부장(왼쪽), 박계화 한국마사회 경영관리본부장. [사진=한국마사회 제공]

 

양측은 경마공원과 제주면세점의 공동 프로모션을 기획해 고객들이 다양한 서비스를 누릴 수 있도록 추진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양 기관이 보유한 관광시설을 개방, 활용하면 제주 관광 사업 활성화에도 기여할 것으로 보인다. 

박계화 한국마사회 경영관리본부장은 “JDC와 인사교류, 공동 마케팅 추진 등 다양한 분야에 걸쳐 전략적으로 업무협력을 추진하겠다”며 “양 기관의 협업을 통해 제주 지역발전은 물론 지역 현안을 해결하는 선례를 남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현민 JDC 경영기획본부장은 “제주 지역에 몸담은 양 기관이 협력할 수 있는 초석을 마련하게 되어 기쁘다"며 "지역사회에 기여함은 물론, 양 기관의 상호발전을 도모하는 마중물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