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22:11 (금)
'디즈니 픽' 안유진, 100주년 기념 '위시' OST 컬래버
상태바
'디즈니 픽' 안유진, 100주년 기념 '위시' OST 컬래버
  • 나혜인 기자
  • 승인 2023.12.22 15: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나혜인 기자] 그룹 아이브 멤버 안유진이 참여한 디즈니 100주년 영화 '위시' 컬래버 OST가 공개됐다.

제81회 골든 글로브 시상식 장편 애니메이션상에 노미네이트되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영화 '위시'(감독 크리스 벅, 폰 비라선손)가 22일 안유진의 스페셜 콜라보 음원 '소원을 빌어'(This Wish)와 풀버전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영화의 메인 테마곡 '소원을 빌어'는 주인공 아샤의 가슴 속 깊은 소원을 담아낸 노래로, 로사스 왕국을 사랑하는 아샤의 간절한 마음과 작품의 메시지가 어우러진 곡이다.

안유진. [사진=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제공]
안유진. [사진=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제공]

스페셜 콜라보 아티스트로 발탁된 아이브 안유진은 특유의 청아한 목소리와 섬세한 감정선으로 '소원을 빌어'를 탁월하게 표현해낸다. 

특히 "저 하늘 위 별들아 알려줘, 모든 두려움 떨쳐버리게", "수많은 시련 찾아온다 해도 나 하나씩 헤쳐 나갈 거야" 등 희망을 이야기하는 가사에 아샤에 완벽하게 몰입한 안유진의 섬세하고 부드러운 목소리가 더해져 깊은 울림을 안긴다.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노래를 열창하는 아이브 안유진의 모습이 담겼다. 평소 디즈니의 팬이라고 밝힌 안유진은 "디즈니 100주년이라는 의미있는 순간에 참여할 수 있어서 영광이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안유진. [사진=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제공]
[사진=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제공]

'소원을 빌어' 스페셜 콜라보 뮤직비디오는 '디즈니 뮤직 코리아 VEVO'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아이브 안유진의 스페셜 콜라보 음원과 뮤직비디오 참여로 더욱 기대를 모으는 디즈니 100주년 기념 영화 '위시'는 마법의 왕국 로사스에 살고 있는 당찬 소녀 아샤가 무한한 에너지를 지닌 별과 함께 절대적 힘을 가진 매그니피코 왕에 맞서면서, 한 사람의 진심 어린 소원과 용기가 얼마나 놀라운 일을 만들어 낼 수 있는지 보여주는 뮤지컬 애니메이션이다.

'위시'는 내년 1월 3일 국내 개봉하며 3D, 돌비시네마, 4DX, MX 4D 등 다양한 포맷을 통해 시네마틱 경험의 진수를 선사할 예정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