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Q(큐) 나혜인 기자] 스파오가 그룹 제로베이스원과 협업한다.
이랜드월드가 운영하는 글로벌 SPA 브랜드 스파오는 22일 제로베이스원(ZEROBASEONE) 협업 컬렉션을 공개했다.
이번 협업은 지난 11월 발매 후 일주일 만에 213만장 이상 앨범 판매를 돌파해 '더블 밀리언셀러'에 등극한 제로베이스원의 앨범 '멜팅 포인트(MELTING POINT)'를 모티브한 홈웨어 컬렉션이다.
협업 컬렉션은 해당 앨범의 수록곡 ‘굿 나잇(Good Night)’ 컨셉에 맞춰 구성됐다. 멤버 각각의 특성을 담은 파자마와 팬덤 ‘제로즈’를 상징하는 잡화들로 팬들에게 선보인다. 특히, 파자마 세트 구매 시 증정되는 제로베이스원의 ‘파자마 네컷포토’도 많은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랜드 스파오 관계자는 “이번 협업 컬렉션으로 데뷔 전부터 탄탄한 팬덤을 가진 제로베이스원과 콜라보 경험이 풍부한 스파오 간 시너지를 강화하는 동시에 팬덤 ‘제로즈’에게 신선한 재미를 선사하고자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팬들에게 즐거움을 줄 수 있는 콜라보 콘텐츠를 지속 기획해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한편, 스파오와 제로베이스원 협업 컬렉션은 온라인 스파오 공식 홈페이지와 위드뮤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저작권자 © 스포츠Q(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