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22:11 (금)
CGV, god 데뷔 25주년 공연 상영
상태바
CGV, god 데뷔 25주년 공연 상영
  • 박영웅 기자
  • 승인 2023.12.26 16: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박영웅 기자] CJ CGV에서 god 데뷔 25주년 콘서트를 상영한다.

CGV는 오는 1월 god 공연 실황 영화 'god’s MASTERPIECE the Movie(지오디 마스터피스 더 무비)'를 단독 개봉한다고 25일 밝혔다.

god’s MASTERPIECE the Movie는 'god를 완성하는 마지막 조각은 팬들이고 이들을 위해 특별한 무대들을 다시 한번 선보인다'는 뜻을 담은 공연으로 지난 11월 12일 올림픽공원 KSOP DOME에서 개최됐다. 당시 공연은 예매 오픈과 동시에 매진이 되면서 큰 이슈를 모았다.

[사진=CGV 제공]
[사진=CGV 제공]

 

이번에 CGV에서 단독 개봉하는 공연 실황에서는 '니가 있어야 할 곳', '거짓말', '촛불하나', '하늘색 풍선' 등 god의 명곡들과 유닛 무대를 비롯해 멤버들의 인터뷰까지 만나볼 수 있다. 특히 CGV 측은 극장의 큰 스크린과 풍부한 사운드를 통해 실제 공연 당시의 분위기를 구현한다는 계획이다.

CGV는 이번 공연 실황 개봉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god 멤버들을 가까이서 만날 수 있는 무대인사와 노래를 따라 부르며 관람하는 싱어롱 회차를 준비했다. 또한 관람 고객에게는 개봉 주차 별로 포스터, 스페셜 티켓 등을 증정한다.

god’s MASTERPIECE the Movie는 CGV 용산아이파크몰을 비롯한 전국 50여 개 CGV에서 만나볼 수 있다.

CJ CGV 측은 "국민 그룹 god의 공연을 2024년 CGV ICECON 콘텐츠 첫 개봉작으로 선보인다. CGV에 방문해 공연장의 뜨거운 열기와 god의 명곡을 즐기길 바란다"라며 "2024년에도 다양한 콘텐츠를 개봉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설명했다.

한편, CGV는 2020년부터 극장에서 함께 즐기는(Interactive), 개성 있고(Colorful), 흥미로운(Exciting) 콘텐츠를 제공하는 ICECON을 통해 공연 실황, 스포츠 및 게임 중계, 뮤지컬, 오페라 등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