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23:04 (토)
최철홍 보람그룹 회장 “토털 라이프케어 전문성 갖추는 한 해”
상태바
최철홍 보람그룹 회장 “토털 라이프케어 전문성 갖추는 한 해”
  • 김진수 기자
  • 승인 2024.01.04 14: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진수 기자] 최철홍 보람그룹 회장이 신년사를 전했다.

보람그룹은 “최철홍 회장이 2024년 갑진년 신년사를 통해 ‘2024년을 그룹의 도전과 혁신의 해로 삼아 토털 라이프케어 기업으로서의 전문성을 갖추는 보람그룹이 되자’며 그룹 임직원들을 독려하고 변화를 주문했다”고 4일 밝혔다.

최철홍 회장은 “전체 상조 가입자수와 선수금 규모가 각각 800만, 8조로 성장한 것은 모든 상조인이 맡은 바 역할을 다한 덕분”이라며 “1000만 가입자, 10조 시장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더욱 매진해 나가야 한다”고 했다.

최철홍 보람그룹 회장. [사진=보람그룹 제공]
최철홍 보람그룹 회장. [사진=보람그룹 제공]

그러면서 3대 핵심과제를 제시했다. ▲고객의 일상을 구현하는 라이프 플랫폼 전문 기업 ▲그룹 차원의 신사업 및 비전사업 역량 강화 ▲사회적 책임을 실현 중점으로 사업 추진을 꼽았다.

그는 “특히 신사업인 반려동물, 바이오, 생체보석, 웨딩컨벤션 등과 그룹 차원의 비전사업의 역량을 강화하는 데 적극적으로 노력할 것”을 당부했다.

최철홍 회장은 “기업은 복합적인 경제·사회적 변수로 인해 항상 위기를 맞을 수 있지만, 어떻게 극복하느냐가 관건”이라며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기회를 창출하려는 노력과 역량이 시장에서 게임 체인저가 되는 원동력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전진하는 과정에서 언제나 시련은 찾아오는 법이라며, 한마음을 가지고 힘을 모은다면 위기를 돌파할 수 있을 것”이라고 독려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