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22:11 (금)
'MPMG WEEK 2024' 2월 개최 '소란-라쿠나-터치드' 등 총출동
상태바
'MPMG WEEK 2024' 2월 개최 '소란-라쿠나-터치드' 등 총출동
  • 박영웅 기자
  • 승인 2024.01.10 16: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박영웅 기자] 주식회사 엠피엠지의 레이블 감사제 ‘MPMG WEEK 2024(이하 엠피엠지 위크)’가 다양한 공연 개최 소식을 알렸다. 지난 2016년 시작된 엠피엠지 위크는 오는 2월 1일부터 7일까지 일주일간 개최된다. 7일간 다채로운 공연 및 프로그램을 선보이며 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표현한다는 뜻을 담고 있다.

엠피엠지 위크 공식 SNS는 지난 2일 'BLUE LABEL(이하 블루라벨)'과 'Limited Edition(이하 리미티드 에디션)', '78LIVE'의 공연 라인업을 공개했다. 블루라벨 공연은 MPMG MUSIC 아티스트들의 미니콘서트로 오는 1일부터 7일까지 CJ아지트와 구름아래소극장에서 열린다. 소란, 권순관(노리플라이), 쏜애플, 솔루션스, SURL(설), Lacuna(라쿠나), 유다빈밴드, 터치드가 무대에 오를 예정이다.

리미티드 에디션은 평소에는 볼 수 없었던 새로운 아티스트 조합으로 진행되는 한정 공연으로 2월 4일 오후 3시 'CJ 아지트 광흥창'에서 개최된다. Lacuna(라쿠나)의 드러머 오이삭과 유다빈밴드의 키보디스트 유명종, 기타리스트 이준형, SURL(설)의 베이시스트 이한빈이 함께하는 '순하게 생겼다는 이유로 빡센 연주를 하지 못할 것이라고 오해받는 건에 대하여'라는 이름으로 공연을 펼친다. 이어 Lacuna(라쿠나) 베이시스트 김호와 유다빈밴드의 베이시스트 조영윤, 터치드 키보디스트 채도현과 SURL(설)의 드러머 오명석도 참여해 무대를 꾸민다.

[사진=엠피엠지 뮤직 제공]
[사진=엠피엠지 뮤직 제공]

 

엠피엠지 대표 브랜드 공연 78LIVE도 함께 펼쳐진다. 2일 오후 8시 OurR(아월)의 공연을 시작으로, 4일 오후 5시 레트로 싱어송라이터 구만(9.10000), 7일 오후 8시 솔루션스 의 기타리스트 나루가 엠피엠지 2층 LOUNGE M.에서 무대를 공개한다. 

이와 함께 다양한 신진 아티스트를 소개하고 좋은 음악으로 산뜻한 하루를 선물하는 민트페이퍼의 정기공연 'Another Nice Day(어나더나이스데이/A.N.D)'도 엠피엠지 위크에 포함됐다. 1일 오후 7시 30분 엠피엠지 2층 'LOUNGE M.'에서 진행되며 아티스트는 Chan, ecru(에크루), homezone가 참여한다. 

이 밖에도 3일 엠피엠지 뮤직 레코드 라운지에서는 데이브레이크의 1집 'Urban Life Style'과 EP 'New Day', 노리플라이 EP '사랑이 있었네', 아월 EP 'I', M.net의 밴드 서바이벌 'The Great Seoul Invasion'의 에디션인 'GSI Edition'으로 오월오일, 나상현씨밴드 바이닐을 최초로 판매한다. 

또한 아티스트와 팬이 함께 등산하며 새해의 시작을 알리는 '산악 출정식', 엠피엠지 크리에이티브 팀이 만든 작품들과 기록을 관람할 수 있는 전시회 'st:ART'도 준비됐다. 

이번 엠피엠지 위크에서 가장 기대 되는 프로그램 중 하나인 엠피엠지 뮤직 공식 오디션 'New wave in BLUE OCEAN(이하 블루오션)'과 실력 있는 싱어송라이터를 발굴하고 육성하기 위한 민트페이퍼의 오디션 프로젝트 ONE CONCOURS(원콩쿨) 또한 이번 행사에서 오픈될 계획이다. 
 
MPMG WEEK 2024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MPMG WEEK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