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22:11 (금)
공영홈쇼핑, '패션 상생특집전' 진행
상태바
공영홈쇼핑, '패션 상생특집전' 진행
  • 김석진 기자
  • 승인 2024.01.12 14: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석진 기자] 공영홈쇼핑이 '패션 상생특집전'을 연다.

공영홈쇼핑은 12일 "우리 중소 패션 기업의 판로지원을 위해 ‘패션 상생특집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공영홈쇼핑은 오는 15, 16일 양일간 6시간 동안 ‘패션 상생특집전’을 방송한다. 이번 특집전은 우리 중소 패션 기업의 재고 부담을 완화하고자 기획했다.

[사진=공영홈쇼핑 제공]
[사진=공영홈쇼핑 제공]

의류 업계는 고물가로 인한 소비심리 위축으로 재고가 증가해 어려움을 겪어 왔다. 공영홈쇼핑은 이를 해소하기 위해 상생 정책의 일환으로 판로지원에 적극 나설 예정이다.

우리 중소 패션기업 상품의 소비 촉진을 위해 다양한 할인 혜택도 마련했다. 상품별로 최소 5000원부터 최대 3만원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이에 더해 공영홈쇼핑 모바일 앱으로 결제할 경우 즉시 10%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공영홈쇼핑에서 진행 중인 ‘해피뉴텐텐’ 이벤트에 참여하면 적립금 10%까지 받을 수 있다. 사전 신청 후 모바일 앱으로 구매하면 결제액의 10%를 적립금으로 제공하고, 내달 12일까지 TV쇼핑 상품 총 구매 금액이 20만원을 넘을 경우 추가 10%의 적립금을 받을 수 있다.

전상운 공영홈쇼핑 패션뷰티팀장은 “이번 패션상생특집전은 우리 중소패션기업의 재고 부담을 덜어드리고, 또 소비자들에겐 합리적인 가격으로 다양한 의류를 장만하실 수 있도록 했다”며 “공영홈쇼핑의 대표 의류브랜드로서 고객들의 사랑을 많이 받아온 상품인 만큼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