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5 12:20 (월)
SPC 파리바게뜨, PSG 마케팅 속도... 1호 굿즈는?
상태바
SPC 파리바게뜨, PSG 마케팅 속도... 1호 굿즈는?
  • 김석진 기자
  • 승인 2024.01.22 17: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석진 기자] SPC그룹이 이강인의 소속팀 파리 생제르맹(PSG)을 활용한 스포츠마케팅에 속도를 낸다. 

파리바게뜨는 22일 "PSG 협업한 첫번째 굿즈로 ‘파리 생제르맹 리유저블 데일리백, 빅백’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상품은 지난해 파리바게뜨와 PSG가 공식 파트너십을 체결한 후 처음 나오는 굿즈다. 트렌디한 디자인과 실용성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프랑스프로축구 리그1 명문구단 PSG의 로고와 컬러를 반영해 시선을 끈다.

[사진=SPC 제공]

 

이번 굿즈는 23일부터 나흘간 2만원 이상 구매 시 데일리백 2200원/ 빅백 2900원에 사전 예약할 수 있다. 오는 27일부터는 제품 소진 시까지 매장에서 현장 구매 가능하다. 사전 예약은 파리바게뜨 전용 어플리케이션인 ‘파바앱’이나 ‘해피오더앱’에서 가능하고, 고객이 선택한 매장에서 27일부터 수령할 수 있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PSG와 협업해 디자인부터 실용성까지 모두 갖춘 리유저블백 2종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며, “앞으로 파리 생제르맹과 함께 다양한 굿즈를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