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22:11 (금)
매일헬스뉴트리션, 육상 국가대표 선수단의 해외전지훈련 후원
상태바
매일헬스뉴트리션, 육상 국가대표 선수단의 해외전지훈련 후원
  • 김진수 기자
  • 승인 2024.01.25 11: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진수 기자] 매일헬스뉴트리션이 대한육상연맹 동계훈련에 힘을 실었다.

매일헬스뉴트리션은 “지난 1월 3일부터 16일까지 열린 대한육상연맹 동계훈련에 1300만원 상당의 셀렉스 프로핏 제품을 지원했다”고 최근 밝혔다.

대한육상연맹이 주관한 이번 동계훈련에는 육상 전 종목(단거리·중장거리·투척·도약) 국가대표단, 후보 선수 및 청소년, 꿈나무 선수 245명이 참가했다. 육상 국가대표 선수들은 이번 동계훈련을 마치고 지난 19일 독일로 해외전지훈련을 떠났다.

매일헬스뉴트리션이 동계훈련을 마치고 19일 독일로 해외 전지훈련을 떠나는 육상 국가대표 선수단을 응원하고 있다. [사진=매일헬스뉴트리션 제공]

매일헬스뉴트리션은 2021년 대한육상연맹과 후원 협약을 맺고 대한육상연맹 단백질 보충제 공식 후원사로서 다양한 활동을 진행해왔다. 국가대표 선수단과 육상 우수선수들에게 셀렉스 단백질 제품을 지원했고 전국육상선수권대회와 같은 행사를 후원하고 꿈나무 장학금도 지급한 바 있다.

선수들에게 지원한 매일헬스뉴트리션의 셀렉스 프로핏은 운동 후 근육형성 및 회복에 최적화된 단백질 제품이다. 흡수가 빠르고 지방·유당·콜레스테롤이 없는 100% 분리유청단백질(WPI)을 사용하고 근육 성장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 세 가지 아미노산 BCAA(류신·이소류신·발린) 함량이 풍부하다. 특히 운동선수들이 평소에도 많이 섭취하고 있는 대표적인 프로틴으로 알려져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