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22:11 (금)
공영홈쇼핑, 설 연휴 수산물 할인 이벤트
상태바
공영홈쇼핑, 설 연휴 수산물 할인 이벤트
  • 김석진 기자
  • 승인 2024.01.25 17: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석진 기자] 공영홈쇼핑이 수산물 할인 이벤트를 연다.

공영홈쇼핑은 25일 "설 명절을 앞두고 정부가 추진하는 민생안정 대책의 일환으로 인기 수산물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공영홈쇼핑은 해양수산부 지원으로 연휴가 시작되는 내달 8일까지 ‘2024 대한민국 수산대전’ 할인 이벤트를 펼친다. 설 명절을 앞두고 오징어, 갈치 등 인기 어종을 비롯해 민어 등 제수용 수산물을 대상으로 할인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사진=공영홈쇼핑 제공]
[사진=공영홈쇼핑 제공]

‘2024 대한민국 수산대전’ 30% 할인 쿠폰은 공영홈쇼핑 모바일 앱과 온라인 몰을 통해 발급 및 사용할 수 있다. 주차별 1장씩 다운받을 수 있으며 판매가의 최대 2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대상 상품은 ‘대한민국 수산대전 30%’ 라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공영홈쇼핑은 설 명절을 맞이해 다양한 인기 수산물을 라이브 방송을 통해 할인 판매한다. 방송 외에도 공영홈쇼핑 모바일 앱과 온라인 몰을 통해 갈치, 전복, 매생이 등 다양한 수산물을 ‘2024 대한민국 수산대전’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노상용 공영홈쇼핑 마케팅전략팀 과장은 “설 명절을 앞두고 장바구니 물가 부담을 조금이나마 덜고자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우수한 품질의 수산물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인 만큼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