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23:04 (토)
보람컨벤션, 울산탁구협회와 MOU
상태바
보람컨벤션, 울산탁구협회와 MOU
  • 김진수 기자
  • 승인 2024.01.26 15: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진수 기자] 보람컨벤션이 스포츠계에도 손을 내밀었다.

보람그룹은 "보람컨벤션이 지난 21일 울산광역시탁구협회와 업무협약(MOU)을 맺고 지역 탁구의 부흥과 양 측의 상생·발전에 협력하기로 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협약으로 보람컨벤션과 울산광역시탁구협회는 상호 협력하며 긴밀한 교류를 통해 공동발전을 추구할 계획이다. 특히 협회는 보람컨벤션에서 자체 행사 진행시 다양한 혜택을 제공받는다. 협회 회원 개인에게도 혜택에 돌아가며 가족까지 동일하게 적용될 예정이다.

이호열(왼쪽) 보람컨벤션 대표와 윤철진 울산광역시탁구협회장이 업무협약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보람그룹 제공]
이호열(왼쪽) 보람컨벤션 대표와 윤철진 울산광역시탁구협회장이 21일 업무협약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보람그룹 제공]

울산시는 보람컨벤션뿐 아니라 모기업인 보람그룹과도 깊은 인연을 맺고 있다. 보람그룹 보람상조의 프로탁구단 보람할렐루야가 울산시 연고팀이다. 보람할렐루야는 지난해 전국체전에서도 울산시를 연고지로 대회에 참가했다.

보람컨벤션 관계자는 “이번 울산광역시탁구협회와의 업무협약으로 양측이 상호 발전을 도모하게 돼 기쁘다”며 “지역사회는 물론 앞으로 다양한 공중에게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했다.

보람컨벤션 주식회사는 국내 대표 상조 브랜드 보람상조를 보유한 보람그룹의 계열사다. 웨딩사업을 비롯한 마이스(M.I.C.E)사업을 영위하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