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5 11:42 (월)
CJ프레시웨이, NGO 미래복지경영과 급식 서비스 협력
상태바
CJ프레시웨이, NGO 미래복지경영과 급식 서비스 협력
  • 김석진 기자
  • 승인 2024.01.29 17: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석진 기자] CJ프레시웨이가 비정부단체(NGO) 미래복지경영과 손을 잡았다. 

CJ프레시웨이는 "지난 19일 사단법인 미래복지경영과 업무협약(MOU)을 맺고 사회복지시설의 급식 서비스 협력 강화에 나선다"고 29일 밝혔다. 

사회서비스 NGO 단체인 미래복지경영은 사회복지 연구 · 교육 · 정책제안 등 다양한 사업을 전개하고, 아동·청소년·노인 등을 위한 사회복지시설을 운영하고 있다.

최성균 미래복지경영 회장(왼쪽), 배도수 CJ프레시웨이 급식사업담당. [사진=CJ프레시웨이 제공]

협약을 통해 양측은 사회복지시설의 급식 서비스 운영 역량과 노하우를 상호 공유하고, 이를 기반으로 보육·돌봄·요양 등 사회서비스 경쟁력 강화에 기여한다는 방침이다. 

CJ프레시웨이는 키즈 식품 전문 브랜드 ‘아이누리’, 케어푸드 전문 브랜드 ‘헬씨누리’ 등의 급식 토털 솔루션을 기반으로 미래복지경영 산하 및 관련 사회복지시설을 대상으로 생애주기별 맞춤 식자재와 서비스 공급에 협력키로 했다.

이밖에도 양측은 업무상 상호 발전과 지역사회 공익 증진을 위한 연계 사업을 공동 추진하는 등 적극 협력하기로 약속했다.

CJ프레시웨이 관계자는 “국내 최대 식자재 유통 전문 기업으로서 책임감을 갖고 미래복지경영을 비롯한 사회서비스 NGO 단체와의 지속적인 협력을 통해 급식 서비스 발전에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