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7-18 11:10 (목)
컴투스홀딩스 '소울 스트라이크', 국내·외 유튜브 채널서 주목
상태바
컴투스홀딩스 '소울 스트라이크', 국내·외 유튜브 채널서 주목
  • 김진수 기자
  • 승인 2024.01.29 17: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진수 기자] 컴투스홀딩스의 차세대 키우기 게임 ‘소울 스트라이크(Soul Strike)’가 주목받고 있다. 컴투스홀딩스는 “소울 스트라이크가 국내·외 게임 전문 유튜브 채널들을 통해 주목받고 있다”고 29일 밝혔다.

지난 17일 글로벌 시장에 출시한 소울 스트라이크는 대세 장르로 떠오르고 있는 키우기 게임 장르의 주목할 만한 신작으로 소개됐다. ‘중년게이머 김실장’ 채널에서는 키우기 게임 특유의 손쉬운 게임성과 아기자기한 캐릭터 및 일러스트에 대해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다. 국내의 게임 리뷰 전문 채널들을 통해서도 게임 초반 안착을 위한 공략 팁들이 소개됐다. 특히 영혼 장비 조합을 통한 나만의 캐릭터 꾸미기의 재미가 게임의 몰입도를 높여주는 차별점으로 부각됐다.

소울 스트라이크가 빠르게 인기를 얻고 있는 태국 지역에서도 게임에 대한 긍정적인 소개가 이어졌다. 태국 게임 전문 유튜버로 명성이 높은 'Shorty Bluejova'와 'ohBIGz' 채널에서도 게임에 대한 리뷰 방송을 진행했다. 태국 내 전문 유튜버들의 게임 소개가 이어지며 출시 이틀 만에 태국 구글 플레이 인기 게임 1위에 오르는 등 성과도 거뒀다.

'소울 스트라이크'. [사진=컴투스홀딩스 제공]

‘세상 만만한 키우기 RPG’를 슬로건으로 내세운 소울 스트라이크는 컴투스홀딩스와 티키타카 스튜디오가 손잡고 선보이는 2번째 작품이다. 빠른 성장 쾌감과 핵앤슬래시 장르를 방불케 하는 화려한 스킬 액션, 개성 넘치는 나만의 캐릭터 꾸미기 등으로 출시 직후 빠르게 글로벌 유저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