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22:11 (금)
KB국민은행-SD바이오센서, 동반성장 상생대출 MOU
상태바
KB국민은행-SD바이오센서, 동반성장 상생대출 MOU
  • 유근호 기자
  • 승인 2024.02.01 15: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유근호 기자] KB국민은행과 글로벌 체외진단 전문기업 에스디바이오센서가 손을 잡았다.

양측은 지난달 31일 경기도 성남시 KB국민은행 경기지역그룹에서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고 동반성장협약 상생대출 활성화에 합의했다. 

이번 협약으로 양사는 에스디바이오센서가 추천하는 협력업체를 대상으로 KB국민은행의 ‘동반성장협약 상생대출’을 지원한다. 대출한도는 기업당 최대 10억원이며, 연 2%p의 우대금리를 통해 연간 최대 2천만원의 이자비용 경감 혜택도 제공한다.

김진삼 KB국민은행 부행장(왼쪽), 허태영 에스디바이오센서 대표이사. [사진=KB국민은행 제공]

허태영 에스디바이오센서 대표는 “이번 협약을 통해 상생협력 및 동반성장 문화를 확산하여 사회적 기업으로서 책임을 이행하고, 앞으로도 경영 전반에 ESG경영 체계를 고도화해 사회적으로 신뢰받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진삼 KB국민은행 부행장은 “에스디바이오센서 협력업체에 대한 금융 지원이 국내 바이오산업 발전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 며, “앞으로도 다양한 기업을 대상으로 맞춤형 금융솔루션을 지속 제공하며 상생금융 활성화와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적극 실천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