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22:11 (금)
어메이징 오트·아몬드브리즈, 올리브영 '트렌딩 나우존' 입점
상태바
어메이징 오트·아몬드브리즈, 올리브영 '트렌딩 나우존' 입점
  • 김석진 기자
  • 승인 2024.02.05 16: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석진 기자] 매일유업이 CJ올리브영에 식물성 제품 브랜드를 입점한다.

매일유업은 5일 "자사 식물성 제품 브랜드 '어메이징 오트'와 '아몬드브리즈'가 국내 대표적인 뷰티&헬스 스토어인 CJ올리브영의 '트렌딩 나우존'에 입점하고, 이를 기념해 온오프라인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어메이징 오트는 국내 오트(귀리)음료 중 오트 함량이 가장 높은 제품으로, 고소한 맛과 식이섬유 베타글루칸의 높은 함량이 특징이다. 최근 비건 트렌드에 맞춰 빠르게 급 부상한 브랜드다. 

[사진=매일유업 제공]
[사진=매일유업 제공]

아몬드브리즈는 매일유업이 블루다이아몬드사와 합작하여 선보인 제품으로, 100% 캘리포니아산 프리미엄 아몬드를 사용하고, 칼로리 섭취 부담을 줄여 가벼우면서도 영양성분은 풍부해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에게 잘 알려진 대표적인 식물성 음료 브랜드다.

이번에 두 브랜드가 입점한 올리브영의 ‘트렌딩 나우존’은 식품부터 뷰티까지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이며 2030 여성들의 라이프 스타일을 대변하는 올리브영이 고객들에게 현재 가장 주목받고 있는 인기 제품들만 선별해 매대에 선보이는 큐레이션 판매존이다.

매일유업과 올리브영은 이번 ‘트렌딩 나우존’ 입점을 기념해 오는 29일까지 한달 간 오프라인 매장 팝업 이벤트와 온라인 구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팝업 이벤트는 올리브영의 주요 매장인 강남타운점에서 진행되며, 어메이징 오트와 아몬드브리즈의 브랜드 존을 만나볼 수 있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대표적인 비건 브랜드로 자리잡은 ‘아몬드브리즈’와 ‘어메이징 오트’가 CJ올리브영과 함께 식단부터 뷰티, 헬스까지 건강하고 즐거운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제품 경험과 즐거움을 드리기 위해 마련한 행사”라며 “특히 올리브영의 트렌딩 나우존 입점 판매는 최근 2030 소비자들 사이에서 식물성 음료에 대한 뜨거운 관심과 소비 확대를 보여주는 것으로,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들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가겠다”고 말했다.

구매혜택 및 자세한 이벤트 참여 방법은 매일유업 어메이징 오트 및 아몬드브리즈의 공식 인스타그램 혹은 올리브영 공식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어메이징 오트는 최근 오트 음료에 이어 당 함량은 낮추고 고단백으로 채운 ‘어메이징 오트 그래놀라’를 출시했다. 30g 한 포에 계란 1/2 분량의 식물성 단백질 3.3g 및 수용성 식이섬유 베타글루칸 800mg가 함유돼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