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22:11 (금)
펄어비스, 멕시카나와 콜라보 세트 출시
상태바
펄어비스, 멕시카나와 콜라보 세트 출시
  • 김진수 기자
  • 승인 2024.02.07 16: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진수 기자] 펄어비스가 치킨 전문 프랜차이즈 멕시카나와 손잡았다.

펄어비스는 “멕시카나와 ‘검은사멕시카나’ 콜라보 세트를 선보였다”고 7일 밝혔다.

검은사멕시카나 세트는 치킨(후라이드·양념·간장·땡초·고매 치킨 중 한 가지 선택)과 소떡소떡, 콜라로 구성됐다. 오프라인 매장, 배달 플랫폼, 멕시카나 공식 홈페이지 및 앱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펄어비스가 멕시카나와 콜라보 ‘검은사멕시카나 세트’를 출시했다. [사진=펄어비스 제공]
펄어비스가 멕시카나와 콜라보 ‘검은사멕시카나 세트’를 출시했다. [사진=펄어비스 제공]

콜라보를 기념해 특별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멕시카나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앱을 통해 검은사멕시카나 세트를 구매하면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흑정령 핸드워머 쿠션·손목 쿠션 ▲파푸·크리오 러그 ▲데스크 매트 ▲검은사막 레디백 등 다양한 검은사막 굿즈를 받을 수 있다. 당첨자 발표는 4월 11일이다.

구매 시 검은사막과 검은사막 모바일에서 사용할 수 있는 ‘검은사막 X 멕시카나 콜라보 상자’ 인게임 쿠폰도 제공한다. 상자를 통해 신비한 크론석 꾸러미 2개 ▲발크스의 조언(+40) 1개 ▲장인의 기억 10개 ▲[이벤트] 강화 지원 상자 I 1개 ▲[이벤트] 바삭바삭 닭튀김 2개를, 검은사막 모바일은 ▲블랙펄 200개 ▲등록증: 쿠쿠(6세대) 1개 ▲카란다 레이드 입장권 3개 ▲바삭바삭 닭튀김 3개 ▲행운 기원 계란 3개를 받을 수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