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5 10:34 (월)
바디프랜드, 설 맞이 라운지 체험 이벤트 진행
상태바
바디프랜드, 설 맞이 라운지 체험 이벤트 진행
  • 김석진 기자
  • 승인 2024.02.07 17: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석진 기자] 바디프랜드가 라운지 체험예약 이벤트를 연다.

헬스케어로봇 기업 바디프랜드가 설 선물 대목을 앞두고 체험예약을 통해 라운지에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바디프랜드 라운지 체험예약 시스템은 고객들이 전국 라운지 170여 곳 중 원하는 라운지를 직접 선택, 홈페이지 사전 신청 후 지정 날짜에 방문 시 자유로운 마사지 체험과 특전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사진=바디프랜드 제공]
[사진=바디프랜드 제공]

바디프랜드는 안마의자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증가하는 설 선물 대목에 맞춰 해당 시스템으로 라운지를 방문하는 고객 전용 이벤트를 실시한다. 우선 라운지 체험예약 신청 후 현장 방문 시 커피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이 중 기존 바디프랜드 제품을 이용하고 있는 고객에게는 무릎 담요도 추가로 증정한다. 

아울러 기존 바디프랜드 고객 대상으로 렌탈료 면제 혜택이 주어지는 ‘홈커밍’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기존 고객이 이번 체험예약 방문을 통해 안마의자를 추가로 구매할 시 59개월 기준 렌탈료 2회가 면제되며, 기존 고객의 지인이 제품을 구매한다면 렌탈료 1회가 면제된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라운지 체험예약을 통해 편안한 마사지 체험은 물론, 정확한 안마의자 작동법, 맞춤형 안마의자 추천 등 마사지체어에 대한 모든 것을 안내 받으실 수 있을 것”이라며 “다가오는 설 연휴에도 대부분의 라운지가 정상 영업할 예정이니, 가족, 친지 분들과 방문하시어 뭉친 피로를 빠르게 회복하고 풍성한 혜택도 함께 누리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바디프랜드 라운지 체험예약 시스템은 정식 운영을 시작한지 1년 만에 2만8000명이 방문했다. 바디프랜드 제품에 매력을 느끼고 라운지 서비스에 만족한 상당수 고객들의 실제 구매가 이어지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