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22:11 (금)
도미노피자, 해피 데일리 피자 5종 출시
상태바
도미노피자, 해피 데일리 피자 5종 출시
  • 김석진 기자
  • 승인 2024.02.15 14: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석진 기자] 도미노피자가 '해피 데일리 피자' 5종을 선보인다.

도미노피자는 15일 "가성비와 색다른 맛을 추구하는 소비 트렌드에 맞춰 포장 시 1만5900원부터 주문 가능한 '해피 데일리 피자' 5종을 오는 16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하는 해피 데일리 피자는 ‘맵퍼로니 피자’, ‘마라 불고기 피자’, ‘소시지 맥스 피자’, ‘클래식 리코타 피자’, ‘맥콘 베이컨 피자’ 총 5종으로 구성된다.

[사진=도미노피자 제공]
[사진=도미노피자 제공]

맵퍼로니 피자는 할라피뇨의 매콤함, 망고 하바네로소스의 달콤함, 페퍼로니의 짭짤함이 잘 어우러진 제품이며, 마라 불고기 피자는 얼얼한 마라 맛을 살린 불고기로 감칠맛을 더한 제품이다. 또한 소시지 맥스 피자는 이탈리안 페퍼 소시지, 페퍼로니 등 5가지 고기 토핑을 통해 풍성한 맛을 선보이며, 클래식 리코타 피자는 토마토소스와 리코타 치즈를 통해 피자 본연의 맛을 강조했다. 맥콘 베이컨은 고소한 치즈와 옥수수, 베이컨 단짠의 조화를 이뤘다.

특히 ‘해피 데일리 피자’ 5종은 콰트로 치즈 퐁듀(고다, 체더, 카망베르 크림, 에멘탈 크림 치즈)가 엣지에 얹어져 각 메뉴의 본질적인 맛과 풍부한 치즈의 맛도 함께 느낄 수 있으며, 포장 주문 시 1만5900원(클래식 리코타 피자, 맥콘 베이컨 피자)과 1만6900원(맵퍼로니 피자, 마라 불고기 피자, 소시지 맥스 피자)에 즐길 수 있다.

해피 데일리 피자는 최근 피자 시장 내 가성비가 중시되는 트렌드가 이어지고 해당 시장이 성장함에 따라, 도미노피자를 찾아주시는 모든 고객들의 피자 취향을 충족시키기 위해 개발됐다. 특히 배민 트렌드 리포트에서 10대 선호 식자재 1위로 꼽힌 마라를 비롯해 성수 등 힙플레이스에서 사랑받는 피자에 활용된 맥앤치즈, 할라피뇨 등 트렌디한 식자재를 활용하여 소비자의 다양한 입맛을 충족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도미노피자는 이번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온라인 회원들을 위한 ‘해피 데일리 피자’ 스탬프 이벤트를 통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스탬프 이벤트는 16일부터 6월 말까지 ‘해피 데일리 피자’ 5종 구매 소비자들에게 1판당 스탬프를 1개씩 적립해준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다양한 맛과 함께 가성비를 모두 잡은 ‘해피 데일리 피자’ 5종을 출시했다”며 “포장 주문 시 15,900원부터 해피 데일리 피자도 맛보시고 다양한 혜택도 즐기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