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22:11 (금)
삼표그룹 블루허그, 봄맞이 경복궁 환경정화
상태바
삼표그룹 블루허그, 봄맞이 경복궁 환경정화
  • 김진수 기자
  • 승인 2024.02.26 2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진수 기자] 삼표그룹 내 봉사 동호회인 블루허그가 정월대보름(2월 24일)을 맞아 색다른 봄맞이 봉사활동을 펼쳤다.

삼표그룹은 “블루허그가 지난 주말 경복궁을 찾은 관광객들에게 깨끗한 환경과 이미지를 제공하고자 일대에서 환경정화활동을 펼쳤다”고 26일 밝혔다. 안전사고 예방 및 대응을 위해 20여명의 블루허그 회원들은 단체활동 보험에 가입하며 만전을 기했다.

앞서 블루허그는 지난 22일 광화문 헌혈의 집을 방문해, 헌혈 활동을 진행한 바 있다. 이는 최근 저출산, 인구 고령화로 인한 헌혈인구 감소로 혈액보유량이 부족한 상황에 도움이 되기 위해서다.

삼표그룹 내 봉사 동호회인 블루허그가 지난 24일 경복궁 일대에서 20여명의 회원들과 함께 쓰레기 줍기 등 환경정화활동을 진행했다. [사진=삼표그룹 제공]

헌혈횟수 189회째를 이어가고 있는 남윤식 블루허그 회장은 "삼표 임직원의 따뜻한 관심 덕분에 다양한 봉사활동을 지속적으로 유지할 수 있어 정말 감사할 따름"이라며 "앞으로도 나눔과 봉사가 필요한 곳을 찾아 열정적으로 헌신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블루허그는 성북구청, 종로노인복지센터, 구세군서울후생원 등 사회취약 계층을 위한 정기적인 사회봉사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