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22:11 (금)
“첫눈에 반해” 이재욱♥카리나, 열애 인정... 명품 커플 탄생
상태바
“첫눈에 반해” 이재욱♥카리나, 열애 인정... 명품 커플 탄생
  • 나혜인 기자
  • 승인 2024.02.27 14: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나혜인 기자] 배우 이재욱(26)과 에스파 카리나(24)가 열애를 인정했다.

이재욱 소속사 씨제스엔터테인먼트와 카리나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27일 열애 의혹을 인정하고 "알아가는 단계"라고 밝혔다.

앞서 디스패치는 지난 1월 이재욱과 카리나가 명품 브랜드 컬렉션에 참석해 안면을 튼 후 서울 등에서 밀회를 이어왔다고 보도했다.

카리나(왼쪽), 이재욱. [사진=스포츠Q(큐) DB]
카리나(왼쪽), 이재욱. [사진=스포츠Q(큐) DB]

두 사람 측근에 의하면 이재욱과 카리나는 브랜드 행사장에서 만나 서로 첫눈에 반했다. 각자의 이상형이 상대에게 부합하기도 했다.

연애를 시작한 두 사람은 숙소 생활을 하고 있는 카리나가 이재욱의 동네에 방문하는 등 늦은 밤 산책을 하며 만남을 이어온 것으로 알려졌다.

카리나는 2020년 SM엔터테인먼트 소속 4인조 걸그룹 에스파로 데뷔해 'Black Mamba'(블랙 맘바), 'Next Level'(넥스트 레벨), 'Savage'(쎄비지), 'Drama'(드라마) 등 발매곡을 연달아 히트시키며 4세대 대표 주자로 떠올랐다. 

지난해 첫 월드 투어 aespa LIVE TOUR 2023 'SYNK : HYPER LINE'(에스파 라이브 투어 2023 '싱크 : 하이퍼라인')을 개최하고 북미, 유럽, 아시아를 포함해 전세계 21개 지역에서 31회 공연을 펼쳤다. 오는 6월에는 두 번째 월드투어 '2024 aespa LIVE TOUR - SYNK : Parallel Line'(2024 에스파 라이브 투어 – 싱크 : 패러렐 라인)을 진행할 계획이다.

이재욱은 2018년 tvN 드라마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으로 데뷔해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어쩌다 발견한 하루', '환혼' 시리즈, '이재, 곧 죽습니다' 등을 선보이며 20대를 상징하는 남자 배우로 자리매김했다.

매력적인 마스크와 빼어난 피지컬, 눈길을 사로잡는 출중한 연기력 등으로 데뷔와 동시에 주연급 배우로 급부상했다. 오는 28일에는 주연작인 디즈니+ 오리지널 드라마 '로얄로더'가 공개된다. 또한 지난해부터 조보아, 정가람, 엄지원, 박병은, 김재욱 등이 출연하는 넷플릭스 드라마 '탄금' 촬영을 이어오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