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22:11 (금)
'미스트롯2' 은가은 'KBS라디오 DJ-골프웨어' 모델까지 '겹경사'
상태바
'미스트롯2' 은가은 'KBS라디오 DJ-골프웨어' 모델까지 '겹경사'
  • 박영웅 기자
  • 승인 2024.03.18 12: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박영웅 기자] '미스트롯2' 은가은이 KBS 라디오 고정 DJ와 골프웨어 전속모델에 발탁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18일 소속사에 따르면 은가은은 3월 25일부터 KBS 2라디오 해피FM(수도권 106.1 MHz)에서 새롭게 편성돼 방송 예정인 본격 트로트 음악 프로그램 '은가은의 빛나는 트로트'의 진행자로 확정됐다. 은가은은 매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방송을 하면서 청취자들을 만난다.

KBS 라디오 제작진은 "은가은이 가지고 있는 음악적 재능과 통통 튀는 발랄한 매력 그리고 트로트 음악과 라디오에 대한 애정이 프로그램을 통해 고스란히 전달되리라 믿는다"라며 "매일 오후 2시부터 신나고 즐겁게 지낼 것이다"라고 설명했다.

[사진=티에스엠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티에스엠엔터테인먼트 제공]

 

앞서 은가은은 MBC ON '트롯챔피언' 초대 MC와 TV조선 '한풀이 노래방' MC, '미스터트롯2' 첫 팬 미팅 MC, BTN 라디오 '은가은의 티키타카' DJ와 미스터트롯2 심사위원 등 활동들을 통해 진행자로서의 역량을 키워왔다.

은가은은 "처음 서울에 올라와 KBS 방송사 앞에서 스스로 '여기에 매일 출근한다. 두고 봐'라고 다짐을 했었는데 시간이 흘러 저 자신과 했던 약속이 영화처럼 현실이 되었다"라며 "매일 2시 청취자분들의 지루한 시간이 즐겁게 지내게끔 함께 울고 웃으며 공감할 수 있는 좋은 DJ가 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DJ에 이어 은가은은 골프 브랜드 '비티알' 전속모델에 발탁되는 실적도 올렸다.

비티알 관계자는 "넓은 타겟층에게 맞춤형 제품을 제공하는 우리 브랜드에 잘 어울리는 은가은을 이번 모델로 선정하게 되었다"라며 "은가은의 사랑스러운 이미지와 비티알 골프웨어가 서로를 보완하며 시너지를 발휘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이 밖에도 은가은은 김해시 동아시아 문화도시 홍보대사와 조계종 사회복지재단 홍보대사, 새 생명 장기기증 운동본부 홍보대사를 맡아 활동 중이다. 최근에는 KBS '불후의 명곡'에 연달아 출연해 보컬리스트로서의 입지도 넓혀가는 등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오는 4월에는 신곡 '귀인'을 발표한 계획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