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04 11:00 (토)
[단독] YG소속 위너 스승 성악가 안갑성♥배우 김민주 8월 결혼 '뮤지컬커플 탄생'
상태바
[단독] YG소속 위너 스승 성악가 안갑성♥배우 김민주 8월 결혼 '뮤지컬커플 탄생'
  • 박영웅 기자
  • 승인 2015.08.06 14: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박영웅 기자] 뮤지컬배우 부부가 탄생한다. 뮤지컬 배우 김민주와 성악가 안갑성이 결혼식을 올린다.

안갑성 측은 6일 "뮤지컬 배우 김민주와 오는 8월 22일 서울 서초구 더 바인에서 백년가약을 맺는다"고 밝혔다. 신혼여행지는 필리핀 세부다.

두 사람은 지난 2013년 12월부터 2014년 1월까지 중국 4개 도시에서 펼치진 뮤지컬 '쌍화별곡' 공연에서 만나 사랑을 키워왔다.

 

앞으로 안갑성과 김민주는 결혼 이후 각각 클래식 인디밴드 활동과 뮤지컬 무대에서 계속해 활약을 펼쳐나갈 계획이다.

뮤지컬 배우 겸 성악가 안갑성은 클래식과 인디밴드를 결합한 클래식 인디밴드 이지라디오팀을 제작했고 현재는 보컬로 활동 중이다. 또한, YG엔터테인먼트 위너와 아이콘의 보컬트레이너로도 이름을 떨치고 있다. 특히 지난 6월에는 KBS 2TV 불후의 명곡에 손승연의 노래 파트너로 출연해 故 신해철의 추모곡을 부르며 이슈를 모으기도 했다.

배우 김민주는 한국체육대학교 사회체육과 학사 출신으로 배우가 된 특이한 이력의 소유자다. 그는 지난 2005년 뮤지컬 '그리스'를 시작으로 '맨 오브 라만차', '싱글즈', '환상의 커플' 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하며 뮤지컬 분야에서 입지를 굳혔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