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23:04 (토)
'여자를 울려' 최종환, "최예진 없는 삶 상상못해" 하희라 "못 물러납니다"
상태바
'여자를 울려' 최종환, "최예진 없는 삶 상상못해" 하희라 "못 물러납니다"
  • 연나경 기자
  • 승인 2015.08.15 21: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연나경 기자] '여자를 울려' 최종환이 집에 들어가지 않음을 밝혔다. .

15일 오후 방송된 MBC 주말드라마 '여자를 울려'에서는 강진한(최종환 분)이 강회장(이순재 분)을 만나는 모습이 그려졌다. 최종환은 "그 사람이 없어서 물도 잘 안 넘어간다. 그 사람이 없는 삶은 상상하지 못하겠다"고 이순재에 진심으로 호소했다.

최종환의 어머니 서우림(민정숙 분)은 "네가 포기하라"고 하희라(나은수 연기)에게 말했고, 하희라는 "절대 못 물러난다"고 말했다.

▲ '여자를 울려' 최종환 [사진=MBC '여자를 울려' 방송 캡처]

한편, 최종환은 기억이 모두 돌아왔음을 시사했다. 최종환은 "내가 진명(오대규 분)이와 좋아했던 나은수가 아니다. 돌아갈 수 없다"고 말했지만, 하희라는 "당신 아들이 나에게 있으니까 당신은 나에게 돌아와야 할거다. 그 말 못하는 여자를 평생 사랑해도 좋으니 나에게 돌아오게 될거다"라고 으름장을 놨다.

MBC '여자를 울려'는 아들을 잃은 한 여자가 자신의 삶을 꿋꿋이 살아가는 과정과 그를 둘러싼 재벌가 집안을 배경으로 인물들의 사랑과 갈등, 용서를 그린 드라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