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23:04 (토)
'라디오스타' 심형탁, 도라에몽 더빙 소식에 "간절하면 이뤄져요"
상태바
'라디오스타' 심형탁, 도라에몽 더빙 소식에 "간절하면 이뤄져요"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5.08.20 07: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이은혜 기자] 심형탁이 해외 여행 경험을 단 두번이라고 고백해 화제다.

19일 오후 방송된 MBC '황금어장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심형탁은 "고양이 로봇을 그렇게 좋아하는데 일본을 가 본 적이 없다"는 박지윤의 말에 긍정을 표했다. 심형탁은 "유효 기간이 10년인 여권이 있다. 만기 2년을 앞두고 처음 해외를 다녀왔다"며 눈길을 끌었다.

심형탁은 이어 "근데 방송을 통해 다녀왔다. 정글의 법칙이었다"며 "다른 분들 여권을 보고 놀랐다. 다들 도장이 많이 찍혀 있었다"고 고백하며 웃음을 자아냈다.

▲ MBC '황금어장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심형탁 [사진=MBC '황금어장 라디오스타' 방송화면 캡처]

심형탁은 "얼마전에 일본도 다녀왔다. 그것도 방송에서 갔다"며 일본에 간 이유를 설명했다. 심형탁은 "일본에 가니 고양이 로봇 실물 크기가 무척 많은 곳에 갔다"고 흥분하며 설명했다.

심형탁은 "그 사이를 뛰어다니고 있는데 일본 아사히TV의 고양이 로봇 프로그램 프로듀서가 와 선물을 줬다"며 감격스러워 했다. 김구라는 심형탁에게 "간절하면 이루어진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심형탁은 이어 "고양이 로봇 영화의 더빙을 하게 됐다"는 소식을 전해 환호를 받았다.

심형탁은 평소 고양이 로봇을 좋아한다고 알려져 '심타쿠'라는 별명을 얻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