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23:04 (토)
'사람이 좋다' 故임윤택 아내 이혜림, "잠들 듯 눈 감은 게 마지막"
상태바
'사람이 좋다' 故임윤택 아내 이혜림, "잠들 듯 눈 감은 게 마지막"
  • 김윤정 기자
  • 승인 2015.08.22 0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김윤정 기자] '사람이 좋다'에 故임윤택의 아내인 이혜림씨가 나와 임윤택이 남긴 딸 임리단과의 일상 모습을 공개했다.

22일 오전 8시 55분 방송된 MBC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에서는 '고마워요, 내사랑 故 임윤택'이라는 주제로 실력파 그룹 울랄라 세션의 리더 故임윤택의 남겨진 사람들의 이야기가 전해졌다.

▲ 故임윤택의 부인 이혜림씨와 딸 임리단 양 [사진 = MBC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 화면 캡처]

이날 방송에서 故임윤택의 부인 이혜림씨는 임윤택이 떠난 지금도 임윤택의 부모님을 찾고, 친구들을 만나는 모습을 보이며 임윤택에 대한 변함없는 사랑을 드러내 감동을 전했다.

이혜림씨는 “임윤택이 ‘이제는 남편으로 살고 싶고 아빠로 살고 싶다’는 말을 많이 했다. ‘나한테 1년이 됐든 2년이 됐든 시간이 주어진다면 정말 가정에만 올인하고 싶다’는 말을 했다”고 전하며 “떠나기 하루 전날에 눈을 떠서 저를 찾길래 갔더니 안아주더라고요. 그러고 나서 잠들 듯이 잠들었는데 그게 마지막이었다”며 임윤택의 마지막 모습을 회상했다.

故임윤택은 대한민국의 가수로, 울랄라 컴퍼니의 5인조 그룹 울랄라세션의 멤버이다. 2013년 2월 11일 위암 투병 중 사망하였다.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는 동시대를 살아가는 사람들의 인생을 진솔하게 들여다보면서 우리의 삶을 되돌아보는 프로그램이다. 각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내는 사람들의 인생 스토리, 유명인들의 비결과 숨겨진 이야기, 자신만의 소중한 가치를 지켜가는 별난 인생들, 그리고 꿈을 향한 민초들의 도전 등을 전한다.

이날은 걸그룹 스텔라의 생존기와 울랄라세션 故 임윤택의 아내와 딸의 이야기가 감동적으로 전해졌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