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23:04 (토)
'사람이 좋다' 故임윤택 어머니, 故임윤택 아내 이혜림에 "딸 크면 좋은 사람 만나길"
상태바
'사람이 좋다' 故임윤택 어머니, 故임윤택 아내 이혜림에 "딸 크면 좋은 사람 만나길"
  • 김윤정 기자
  • 승인 2015.08.22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김윤정 기자] '사람이 좋다'에 故임윤택의 아내인 이혜림씨가 나와 임윤택이 남긴 딸 임리단과의 일상 모습을 공개했다.

22일 오전 8시 55분 방송된 MBC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에서는 '고마워요, 내사랑 故 임윤택'이라는 주제로 실력파 그룹 울랄라 세션의 리더 故임윤택의 남겨진 사람들의 이야기가 전해졌다.

▲ 故임윤택의 부인 이혜림과 故임윤택의 어머니 [사진 = MBC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 화면 캡처]

이날 방송에서 故임윤택의 부모님댁을 찾은 이혜림씨는 故임윤택의 사망 이후에도 여전히 시어머니와의 친밀한 관계를 보여줘 감동을 선사했다.

임윤택의 어머니는 “리단이가 10살이 될 때까지만 옆에서 챙겨줬다가 리단이가 좀 더 커서 좋은 사람이 나타나면, 내일이라도 좋은 사람 나타나면 어쩔 수 없죠”라며 이혜림이 앞으로 좋은 사람을 만나길 바라는 마음을 전했다.

또 남편이 남기고간 친구들이 여전히 이혜림의 집을 찾는 모습이 그려지며, 故임윤택이 없어도 배고플 때 밥 먹으러 친구들이 많이 놀러온다는 이야기를 전했다.

故임윤택은 대한민국의 가수로, 울랄라 컴퍼니의 5인조 그룹 울랄라세션의 멤버이다. 2013년 2월 11일 위암 투병 중 사망하였다.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는 동시대를 살아가는 사람들의 인생을 진솔하게 들여다보면서 우리의 삶을 되돌아보는 프로그램이다. 각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내는 사람들의 인생 스토리, 유명인들의 비결과 숨겨진 이야기, 자신만의 소중한 가치를 지켜가는 별난 인생들, 그리고 꿈을 향한 민초들의 도전 등을 전한다.

이날은 걸그룹 스텔라의 생존기와 울랄라세션 고 임윤택의 아내와 딸의 이야기가 감동적으로 전해졌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