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23:04 (토)
'TV소설 그래도 푸르른 날에' 정이연, 독약 꺼냈다 "죽여버려야 한다"
상태바
'TV소설 그래도 푸르른 날에' 정이연, 독약 꺼냈다 "죽여버려야 한다"
  • 오소영 기자
  • 승인 2015.08.25 09: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오소영 기자] '그래도 푸르른 날에' 정이연(장은아 분)이 독약을 꺼내들었다.

25일 방송된 KBS 2TV TV소설 '그래도 푸르른 날에'에서 정이연은 서인호(이해우 분)를 뒤쫓았다. 정이연은 "내게도 변명할 기회를 달라"고 했지만 이해우는 이를 뿌리쳤다. 

앞서 이해우는 그동안의 모략에 대한 증언을 요청한 상황. 그러나 정이연의 돈을 받은 이해우의 수하는 이를 정이연에게 털어놨다. 

장은아(장이연 분)를 뿌리치는 서인호(이해우 분, 윗사진)와, 독약을 들고 나가려는 장은아를 만류하는 정덕희(윤해영 분, 아래사진). [사진= KBS2 'TV소설 그래도 푸르른 날에' 방송 화면 캡처]

정이연은 집에 와 독약을 꺼내들었고, "인호 오빠에게 말하기 전에 죽여 버려야 한다"고 말했다. 정덕희(윤해영 분)는 독약을 백에 넣고 나가려는 정이연을 보고 만류하지만, 정이연은 윤해영을 뿌리치고 집을 나간다.

TV소설 '그래도 푸르른 날에'는 1970년대 격동의 시기를 배경으로 한 여인의 성장기를 그린 드라마로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오전 9시에 방송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