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23:04 (토)
'신서유기' 이승기, 자나깨나 요괴걱정? "이승기는 삼장법사"
상태바
'신서유기' 이승기, 자나깨나 요괴걱정? "이승기는 삼장법사"
  • 연나경 기자
  • 승인 2015.08.25 12: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연나경 기자] 강호동과 이승기, 은지원, 이수근과 나영석PD가 뭉친 예능으로 화제가 된 '리얼막장 모험활극' tvN '신서유기'가 첫 예고편을 공개했다.

25일 오전 11시 tvN 은 '신서유기'의 예고편을 공개했고, 예고편에서 4명의 출연자들은 오랜만에 호흡을 맞춘 예능임에도 불구하고 녹슬지 않은 호흡을 과시했다.

'신서유기'는 중국 산시성 시안을 배경으로 여행은 물론 다양한 게임을 하는 예능으로, 웃음을 터트리는 네 사람의 모습이 본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키우고 있다.

▲ '신서유기' 이승기 은지원 강호동 이수근 [사진=tvN '신서유기' 제공]

공개된 예고편에서는 막내 이승기가 형들을 리드하는 모습과 강호동이 중국어로 "저팔계"를 외치고 다니는 모습이 등장한다. 그들은 '서유기' 속 캐릭터를 하나씩 맡아 역할을 소화했다. 막내 이승기는 "요괴들은 순순히 끌려오지 않는다"며 걱정을 늘어놓는 삼장법사로 분했고, 이수근은 손오공, 은지원은 이수근을 엄벌하는 사오정 역할을 수행했다.

나영석PD는 "눈빛만 봐도 서로의 생각을 알아채는 출연자들이 4박5일간 함께한 즐거운 여행이 생생하게 담길 예정"이라며 "시청자들이 함께 편안히 즐길 수 있는 콘텐츠를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신서유기'는 손오공, 사오정, 저팔계, 삼장법사가 등장하는 중국 고전 '서유기'를 예능적으로 재해석한 리얼 버라이어티다. tvN의 디지털 콘텐츠 브랜드 'tvNgo'의 2015년 하반기 첫 콘텐츠로, 9월 4일 네이버 PC-모바일 TV캐스트를 통해 단독 공개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