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22:11 (금)
가인 "공개연애 절대 안하려 했다"
상태바
가인 "공개연애 절대 안하려 했다"
  • 김나라 기자
  • 승인 2014.05.13 18: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김나라기자] 걸그룹 브라운아이드걸스의 가인(27)이 배우 주지훈(32)과의 공개연애에 대해 직접 입을 열었다.

가인은 12일 브라운아이드걸스의 공식 팬카페 “많이 놀라셨죠. 데뷔 초부터 저를 지켜봐준 팬분들은 시집보내는 엄마 같은 마음일 것 같아요”라며 “사실 오랫동안 좋아해주셨던 팬분들은 제가 이기적일 만큼 사생활을 소중하게 생각한다는 걸 아실 거예요. 그래도 제 친구들, 가족들만큼 팬분들도 소중해요"라고 털어놨다.

▲ 가인과 주지훈 커플 [사진='F**k U' 뮤직비디오 캡처]

이어 "'다들 (연애를) 들키지만 말아라'라고 하셔서 절대 들키지 않으려고 했으나, 들켰는데 거짓말하고 싶진 않았어요. 지금까지도 저의 솔직한 모습을 좋아해주신 분들에게 그 부분(거짓말)에 대해 신뢰를 잃게 한다면 그건 떳떳할 수 없을 것 같았어요. 거짓말은 습관이 되잖아요. 굉장히 많이 고민했고, 앞으로도 항상 솔직할 거예요"라고 진솔한 이야기를 전했다.

가인은 팬들에게 “제 선택들이 존중받고 사랑받을 수 있기 위해 가수로서 더 열심히 하고 좋은 음악으로 보답하도록 전보다 더 많이 노력할게요. 미안하고, 고맙고, 감사합니다"라며 깊은 애정을 드러냈다.

앞서 가인은 9일 주지훈과 열애설이 불거지자 “오래 전부터 친구로 지내다가 지난 1월 발표한 'F**k U' 뮤직비디오에 동반 출연하면서 연인 관계로 발전했다”고 연인 사이임을 공식적으로 인정했다.

nara927@sportsq.co.kr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