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30 12:54 (화)
'미세스 캅' 박민하, 포미닛 비스트 한솥밥 "연기 및 활동 다양화"
상태바
'미세스 캅' 박민하, 포미닛 비스트 한솥밥 "연기 및 활동 다양화"
  • 오소영 기자
  • 승인 2015.08.28 09: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오소영 기자] 배우 박민하(8)가 큐브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28일 큐브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박민하는 최근 큐브 측과 전속계약을 맺었다. 박민하는 연기자로서 본격적인 도약에 나선다.

박민하는 2011년 MBC 드라마 ‘불굴의 며느리’로 데뷔, ‘신들의 만찬’, ‘야왕’ 등의 출연을 거쳐 현재 SBS 월화드라마 ‘미세스캅’에 김희애의 딸 서하은 역으로 출연 중이다. 

박민하는 아버지 박찬민 아나운서와 함께 SBS 예능 프로그램 ‘붕어빵’에 출연, 특유의 깜찍 발랄한 매력으로 사랑받으며 유명세를 타기도 했다. 2013년에는 영화 ‘감기’로 스크린에도 데뷔했다. 

▲ 박민하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제공]

큐브 측은 “박민하는 어린 나이임에도 흡인력과 잠재성이 충만하다. 연기는 물론 다방면에서 두각을 나타내 종합엔터테인먼트로 비약적 성공을 이뤄낸 큐브엔터에 걸맞는 인재라는 판단이다. 이번 전속계약을 통해 박민하가 다채로운 영역에서 활약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영입 소감을 전했다.

지난 2008년에 설립된 큐브엔터테인먼트는 2009년 포미닛과 비스트의 성공적인 데뷔를 시작으로 지나, 비투비, 비(정지훈), 트러블메이커, 노지훈, 신지훈, 씨엘씨 등을 발굴, 육성해왔다. 또한 개그맨 김기리, 연기자 나종찬 등의 활약도 이어지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