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23:04 (토)
'학교 다녀오겠습니다', 교복입은 샤킬오닐은 어떤 모습? 역대급 환영 인파 '눈길'
상태바
'학교 다녀오겠습니다', 교복입은 샤킬오닐은 어떤 모습? 역대급 환영 인파 '눈길'
  • 김윤정 기자
  • 승인 2015.09.02 08: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김윤정 기자] ‘학교 다녀오겠습니다 샤킬 오닐’이 출연해 화제가 된 가운데, 다음 주 방영될 학교 다녀오겠습니다 방송에 대한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지난 1일 오후 11시에 방송된 JTBC '학교 다녀오겠습니다‘에서는 NBA 우승 4회, 00~02 3년 연속 MVP, 통산 15차례 올스타에 선정된 명실상부 NBA 역대 최고의 센터인 전 농구선수 샤킬오닐이 깜짝 등장해 화제를 모았다.

▲ 학교 다녀오겠습니다 샤킬 오닐 [사진 = JTBC '학교 다녀오겠습니다' 화면 캡처]

이날 방송에서는 강남과 추성훈, 신수지, 한승연, 김정훈, 홍진호가 서인천 고등학교에 학생으로 들어간 가운데, 역대급 게스트 샤킬오닐이 전학생으로 등장해 학생들의 환호를 샀다.

서인천 고등학교에 교복을 입고 등장한 샤킬오닐은 거대한 체구와 신장으로 단번에 학생들의 눈길을 사로 잡았고, 열렬한 환호를 받으며 역대급 환영인파를 자랑했다.

서인천 고등학교 1학년9반으로 배정된 샤킬오닐은 자기소개를 하고 강남과 노래를 부르는 등 학생의 신분에 어울리는 태도를 보여 눈길을  끌었다.

또 다음 주 예고편을 통해 공개된 학교생활을 하는 샤킬오닐의 모습은 주특기인 농구 골대 부수기를 보여주고, 추성훈을 형이라고 부르며 짝꿍이 됐다. 샤킬오닐의 본격적인 학교생활은 오는 8일 오후 11시 ‘학교 다녀오겠습니다’에서 공개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