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22:11 (금)
군복 벗고 사복 입은 한그루, 청순 얼굴+반전 몸매 '완벽 베이글녀'(화보)
상태바
군복 벗고 사복 입은 한그루, 청순 얼굴+반전 몸매 '완벽 베이글녀'(화보)
  • 김윤정 기자
  • 승인 2015.09.03 18:45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김윤정 기자] MBC '진짜 사나이'에서 건강미를 유감없이 발휘한 '반전 매력녀' 한그루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남다른 감각의 다양한 데일리 스타일링을 선보여 화제를 모으고 있다.

최근 패션브랜드 ‘시슬리(SISLEY)’는 가장 핫한 15인의 인스타그래머들과 그들이 가장 사랑하는 아우터 데일리룩으로 만든 특별한 패션 스타일링 라이브 룩북을 선보였다.

▲ 한그루 화보 [사진 = '시슬리' 제공]
▲ 한그루 화보 [사진 = 한그루 인스타그램]

이에 시슬리와 스타일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 한그루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컨템포러리 패션 브랜드 시슬리(SISLEY)와 함께 진행한 화보를 공개하며, 다양하고 감각적인 자신만의 스타일링으로 2015 F/W 패션 트렌드를 제시했다.

공개된 사진 속 한그루는 청순한 미모에 볼륨있는 반전 몸매를 돋보이게 하는 니트 원피스에 캐주얼한 야상 트렌치 코트를 매치했다. 또 여성스러운 라인의 스웨이드 소재 원피스에 시즌 레전드 아이템인 블랙 레더 자켓을 걸쳐 캐주얼 하면서도 모던한 패미닌시크룩을 연출했다.

시슬리는 한그루 외에도 아이린, 페기굴드 등 글로벌 파워 인스타그래머 15인과 함께 스타일링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했다. 따라하고 싶어지는 그녀들의 개성 넘치는 아우터 스타일링은 지난 27일 시슬리 인스타그램(instagram.com/sisley_korea)을 통해서 공개됐으며, #MYSISLEY #리얼스타일 #스타일성공적 등 흥미로운 전용 Hot 해시태그로도 확인이 가능하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