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23:04 (토)
'식사하셨어요' 홍진영의 트로트 '원포인트 레슨'… "당은 탕, 살은 쌀!"
상태바
'식사하셨어요' 홍진영의 트로트 '원포인트 레슨'… "당은 탕, 살은 쌀!"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5.09.06 09: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이은혜 기자] '식사하셨어요'의 홍진영이 목화밭에 앉아 트로트 원포인트 레슨을 선보였다.

6일 오전 방송 된 SBS '잘 먹고 잘 사는 법, 식사하셨어요?'에서 홍진영, 김규리, 방랑 식객 임지호가 길을 떠나다 목화꽃 밭에 가게 됐다. 홍진영은 일손을 도운 자신들을 따뜻하게 맞이하고 음식을 내 준 어른들을 위해 트로트 원포인트 레슨을 선보였다.

▲ SBS '잘 먹고 잘 사는 법, 식사하셨어요?' 홍진영이 원 포인트 레슨을 선보였다[사진= SBS '잘 먹고 잘 사는 법, 식사하셨어요? 방송 화면 캡처]

함께 음식을 나눠 먹던 어른들은 "진영씨 트로트 좀 듣자"고 제안했다. 홍진영은 "그럼 제가 알려드리겠다"라고 말 하며 웃음지었다.

홍진영은 "잘 따라 하셔야 한다"며 "당은 탕, 살은 쌀로 발음 해 달라"고 포인트를 집었다. 이어 홍진영은 "콧소리가 많이 들어가야 한다"고 말하며 시범을 보여 트로트 여왕의 면모를 뽐냈다.

홍진영은 자신의 코치를 받고 간드러지게 노래를 부르는 어르신을 보고 뿌듯해 했다.

SBS '잘 먹고 잘 사는 법, 식사하셨어요?'는 방랑 식객(요리연구가 임지호)의 소박한 밥상을 통해 상처받거나 외로운 이들에게 위안을 주고 용기를 북돋아 주는 전국 힐링 여행 프로그램. 방랑 식객이 차려주는 이 세상 단 하나뿐인 소중한 밥상, 그리고 소중한 밥상에 올라가는 소중한 식재료 세 가지,그 속에서 만나는 또 다른 사람과의 어울림이 펼쳐진다.

김규리는 지난달 23일 방송을 끝으로 하차한 이영자를 대신해 2주 연속 스페셜 MC로 나섰으며 가수 홍진영도 함께했다. 다음 주부터는 이영자 후임의 새 MC로 김수로가 투입될 예정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