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23:04 (토)
'식사하셨어요' 방랑 식객 임지호의 또 다른 '힐링 밥상'…이번에는 사과!
상태바
'식사하셨어요' 방랑 식객 임지호의 또 다른 '힐링 밥상'…이번에는 사과!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5.09.06 09: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이은혜 기자] '식사하셨어요'의 방랑 식객 임지호가 수확철을 맞이한 사과를 이용해 '힐링 밥상'을 선보였다.

6일 오전 방송 된 SBS '잘 먹고 잘 사는 법, 식사하셨어요?'에 출연한 사연 신청자는 "부모님의 자리를 대신 해 주고 있는 삼촌에게 밥상을 대접하고 싶다"고 말해 모두의 마음을 울렸다. 사연을 들은 후 방랑 식객 임지호는 '사과'를 이용해 정성스러운 밥상을 만들었다.

▲ SBS '잘 먹고 잘 사는 법, 식사하셨어요?' 방랑 식객 임지호가 사과를 이용한 힐링 밥상을 선보였다 [사진= SBS '잘 먹고 잘 사는 법, 식사하셨어요? 방송 화면 캡처]

방랑 식객 임지호는 사과를 이용해 사과 밥, 사과 김치 등 다양한 요리를 선보이며 보는 사람들의 눈을 즐겁게 만들었다.

임지호는 사과를 이용해 요리를 하며 "농민 분들의 짐도 덜어드리고 싶다"고 말하며 넓은 마음 씀씀이를 보여 감동을 자아냈다.

방랑 식객 임지호의 밥상을 받은 사연 신청자의 가족들은 놀라움과 감사함을 감추지 못했다.

SBS '잘 먹고 잘 사는 법, 식사하셨어요?'는 방랑 식객(요리연구가 임지호)의 소박한 밥상을 통해 상처받거나 외로운 이들에게 위안을 주고 용기를 북돋아 주는 전국 힐링 여행 프로그램. 방랑 식객이 차려주는 이 세상 단 하나뿐인 소중한 밥상, 그리고 소중한 밥상에 올라가는 소중한 식재료 세 가지,그 속에서 만나는 또 다른 사람과의 어울림이 펼쳐진다.

김규리는 지난달 23일 방송을 끝으로 하차한 이영자를 대신해 2주 연속 스페셜 MC로 나섰으며 가수 홍진영도 함께했다. 다음 주부터는 이영자 후임의 새 MC로 김수로가 투입될 예정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