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23:04 (토)
'별이 되어 빛나리' 김예령, 사채업자들에 있던 돈도 뺏겼다 "저 돈이 어떤돈인지 아니"
상태바
'별이 되어 빛나리' 김예령, 사채업자들에 있던 돈도 뺏겼다 "저 돈이 어떤돈인지 아니"
  • 연나경 기자
  • 승인 2015.09.09 09: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연나경 기자] '별이 되어 빛나리' 김예령이 마지막으로 남은 돈을 다 뺏겼다.

9일 오전 방송된 KBS 2TV '별이 되어 빛나리'에서는 조봉희(김유빈 분)가 본의 아니게 사채업자들을 끌고 집에 들어오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조유빈은 한 여성이 집 위치를 물었고 아버지 이름을 말하자 집으로 그들을 불러들였다. 한 여성은 "오빠 여기 맞다"며 사채업자들이 집에 들이닥쳤음을 암시했고 김예령은 갖고 있던 돈을 사채업자들에게 다 뺏겼다.

▲ 별이 되어 빛나리 김예령 [사진=KBS 2TV '별이 되어 빛나리' 방송 캡처]

김유빈의 엄마 김예령(이정례 역)은 "이 돈이 어떤돈인줄 알면서 저 사람들을 끌어들었냐"며 "잘못했다는 말 지겨우니까 나가라"고 역정을 냈고 김유빈은 무릎을 꿇고 김예령에게 빌었다.

'별이 되어 빛나리'는 1960년대를 배경으로 아버지의 죽음과 가문의 몰락 후 해방촌으로 흘러들어온 조봉희(고원희)가 거친 삶을 헤쳐나가며 대한민국 최고의 패션 디자이너로 성공하는 과정을 그린 드라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