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23:04 (토)
이승환, 네이버 V앱 통해 콘서트 전세계 생중계
상태바
이승환, 네이버 V앱 통해 콘서트 전세계 생중계
  • 연나경 기자
  • 승인 2015.09.09 1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연나경 기자] 공연의 신 이승환의 '빠데이' 공연이 전세게에 생중계된다.

9일 이승환의 소속사 드림팩토리는 "19일 오후 4시부터 약 6시간동안 진행되는 이승환 콘서트 '빠데이'가 네이버 모바일 V앱을 통해 전세계에 생중계 된다"고 전했다.

이승환 '빠데이' 공연을 포함해 공연 전체가 생중계 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6시간에 달하는 특별한 공연인 만큼 이번 생중계에 대한 기대감은 남다르다.

▲ 이승환이 9월19일 6시간에 육박하는 '빠데이' 공연을 연다.[사진=스포츠Q DB]

이번 ‘빠데이’ 공연 생중계를 위해 국내 최정상의 공연 중계팀과 음향송출 팀이 투입돼 열광적인 분위기와 현장감 넘치는 사운드, 이승환 특유의 화려하고 드라마틱한 공연 담아낼 예정이며 시청자들은 네이버 모바일 V앱을 통해 공연 현장을 생생하게 확인할 수 있다.

드림팩토리 측은 “네이버 V앱 생중계를 통해 국내 뿐 아니라 전세계에 우리 대중음악 공연 수준을 과시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고 기대감을 전했다.

이승환은 이번 공연을 위해 수억 원대의 조명 및 총 6대에 달하는 새로운 레이저 장비를 자비로 새로 구입해 최초로 선보일 예정이다. 또 6시간이라는 역대 최장 공연 시간에 대비해 조명 오퍼레이터만 3명 이상 투입하는 등 만반의 준비를 가하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