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22:11 (금)
선예 이제는 원더걸스 아닌 '진짜 아줌마' 방송 복귀 물건너 가버리나? (이슈Q)
상태바
선예 이제는 원더걸스 아닌 '진짜 아줌마' 방송 복귀 물건너 가버리나? (이슈Q)
  • 양용선 기자
  • 승인 2015.09.09 1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양용선 기자] 원더걸스 전 멤버 선예가 둘째 아이 임신 소식을 알린 가운데 팬들은 그의 복귀가 힘들어지는 것 아니냐는 추측을 하고 있다.

9일 복수의 연예관계자들에 따르면 선예는 최근 둘째 아이를 임신한 것으로 전해졌다. 앞서 지난 2013년 1월 선교사 출신 제임스 박과 결혼한 선예는 같은 해 10월 첫 딸을 출산 한 바 있다. 당시 나이가 만 24세였다.

이로써 2년만에 둘째를 입신하게 된 선예는 원더걸스는 물론 각종 방송활동 컴백은 힘들어질 것으로 추측된다.

▲ [사진=선예 트위터]

선예는 지난 2013년 결혼 당시에 원더걸스 복귀에 대한 희망의 끈을 놓지 않는 모습이었다. 하지만 첫째에 이어 둘째까지 임신한 상황에서 원더걸스와 방송활동 복귀는 쉽지 않게 됐다.

출산과 육아라는 빠듯한 일정이 그 이유다.

팬들도 이제는 선예의 복귀보다는 개인의 행복을 바라는 분위기다. 팬들은 "두 아이의 엄마가 될 선예의 행복을 바란다"며 "이제는 방송보다는 엄마로서의 모습이 더 잘 어울리는 것"같다는 등의 반응들을 보여주고 있다.

한편 선예는 지난 2000년대 중반 걸그룹 원더걸스로 데뷔해 소녀시대와 함께 대한민국 걸그룹 전성기를 이끌던 인물이다. 특히 1세대 한류 걸그룹 원더걸스의 추측 멤버로서 전 세계에서 인기를 누렸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