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23:04 (토)
'송곳' 지현우, '이수인' 캐릭터 사진 공개 "또다른 매력 보여줄 것"
상태바
'송곳' 지현우, '이수인' 캐릭터 사진 공개 "또다른 매력 보여줄 것"
  • 오소영 기자
  • 승인 2015.09.16 08: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오소영 기자] 배우 지현우의 '송곳' 이수인 캐릭터 사진이 공개됐다. 

16일 JTBC 새 드라마 ‘송곳’(극본 이남규, 김수진 연출 김석윤) 측은 주인공 이수인 역을 맡은 지현우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지현우는 품이 넉넉한 양복, 반듯한 머리 가르마, 날카로운 눈빛 등을 보여주고 있다. 지현우가 연기하는 이수인은 외국계 대형 마트인 ‘푸르미 마트’의 과장으로 싸움을 싫어하지만 싸움을 피할 줄은 모르는 천성을 지닌 캐릭터다. 원칙을 중시하고 철두철미해서 차가워 보이지만 뜨거운 가슴을 지닌 남자다.

▲ [사진=유한회사 문전사 송곳, 씨그널엔터테인먼트그룹 제공]

JTBC ‘송곳’의 한 관계자는 “이번 작품을 통해 배우 지현우의 또다른 매력을 확인하실 수 있을 것이다. 머리부터 발끝까지 이수인 과장으로 변모해나가고 있는 치밀한 열연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송곳’은 평범하게 살아가고 있던 대형마트의 직원들이 커다란 사건을 맞이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다. ‘공룡 둘리에 대한 슬픈 오마주’, ‘습지생태보고서’, ‘대한민국 원주민’ 등 대한민국의 사회상을 적나라하게 드러낸 웹툰을 집필한 최규석 작가의 웹툰이 원작이다.

JTBC 새 미니시리즈 '송곳‘은 오는 10월 중 방송한다. 지현우, 김가은, 안내상, 김희원, 현우, 예성, 박시환, 이정은 등이 출연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