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09:07 (금)
로드샵 브랜드 '더페이스샵'-'스킨푸드', 추석 맞이 30% 할인 이벤트 진행
상태바
로드샵 브랜드 '더페이스샵'-'스킨푸드', 추석 맞이 30% 할인 이벤트 진행
  • 김윤정 기자
  • 승인 2015.09.18 18: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김윤정 기자] 로드샵 브랜드 더페이스샵과 스킨푸드가 민족 대 명절 추석을 앞두고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연주의 화장품 더페이스샵은 9월 16일부터 25일까지 10일간 추석 선물세트와 클렌징, 색조 제품 등을 할인하는 ‘한가위 세일’을 진행한다.

▲ '더페이스샵' 추석 이벤트 [사진 = '더페이스샵' 제공]

이번 행사는 더페이스샵 전국 매장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품목별로 50~20%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명절 선물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추석을 맞아 구성한 스페셜 선물세트에는 30%의 할인율을 적용했다. 

추석 선물세트 중 '망고씨드 2종 기획 세트'는 건조한 피부에 풍부한 보습감을 부여해주는 토너/로션 2종 세트로, 20~30대 여성에게 선물하기 좋다. 또 ‘명한 미인도 더할 나위 없는 환생고 골드 2종 스페셜 세트’는 푸석해진 피부를 집중 관리해줘 노화가 빠르게 진행되는 어머님을 위한 선물로 적합하다. 

이외에도 피부가 예민해지기 쉬운 환절기에 꼼꼼하고 순한 클렌징을 도와주는 클렌징 제품에는 50%의 높은 할인율을 적용했으며, 신제품 ‘CC 쿠션’을 비롯해 ‘콜라겐 앰플 립스틱’, ‘페이스 잇 파워 퍼펙션 비비크림’ 등 색조 제품도 30% 할인된 가격에 만나 볼 수 있다. 

▲ '스킨푸드' 추석 이벤트 [사진 = '스킨푸드' 제공]

맛있는 화장품, 스킨푸드에서는 베스트 선물세트 30% 할인 이벤트를 9월 13일부터 30일까지 18일 동안 진행한다. 

추석 선물세트 대전으로 행사하는 기초와 바디라인에서 세트 구매 시 30%의 할인을 적용받아 저렴하게 구매가 가능하다. 선물용으로 좋은 다양한 품목들과 신제품 할인, 그리고 오프라인에서는 남성을 위한 행사도 선보인다. 

또 스킨푸드 아이폰용 멤버십 APP 런칭을 기념하여 틴케이스와 웨지퍼프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9월 18일부터 소진 시까지 진행한다. 아이폰 사용자가 멤버십 어플 설치 후 APP에서 틴케이스 증정 이벤트에 응모해 쿠폰을 받으면 매장에서 틴케이스와 웨지퍼프가 들어 있는 상품으로 교환받을 수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