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11:37 (월)
인피니트·티아라 '엠카운트다운'서 컴백무대 꾸민다
상태바
인피니트·티아라 '엠카운트다운'서 컴백무대 꾸민다
  • 박영웅 기자
  • 승인 2014.05.22 16: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박영웅기자] 그룹 인피니트와 걸그룹 티아라의 멤버 지연이 방송최초 컴백 무대를 가진다.

두 팀은 22일 오후 6시 생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방송 최초 컴백 무대를 치를 예정이다.우선 음반 발매 직후 포털 실시간 검색어를 오르내리며 화제를 몰고 있는 인피니트가 신곡 '라스트 로미오(Last Romeo)'로 복귀한다.

▲ 티아라 지연 [사진=엠카운트다운]

'라스트 로미오'는 시원하고 청량감 있는 멜로디가 귀를 사로잡는 팝 심포니 장르의 음악으로 사랑을 위해 모든 것을 내던질 수 있는 마지막 로맨티시스트의 이야기를 담은 곡이다. 이날 방송에서 인피니트는 역동적이면서도 애절한 무대를 선보일 계획.

이어 티아라 지연이 솔로 데뷔곡 '1분 1초'의 무대를 '엠카운트다운'에서 첫 공개 한다. 지연의 신곡 '1분 1초'는 서정적인 가사와 멜로디가 특징인 곡이다. 사랑하는 남자를 절대 포기할 수 없다는 간절한 마음을 표현한 노래. 특히 지연은 이날 신곡에 맞춰 '박쥐춤'을 선보이며 고혹적인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명품 보컬 휘성이 '나이트 앤 데이(Night and Day)'로 특유의 무대를 꾸미고 새로운 음원 강자로 떠오른 정기고 역시 '너를 원해'로 로맨틱한 무대를 선보인다.

이 밖에도 '엠카운트다운'에는 악동뮤지션, 에디킴, 포맨, 에이핑크, 지나, 팬텀, 서지안, BTL, 메건리, 베리굿, 베이비(Bay.B)가 출연한다.

dxhero@sportsq.co.kr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