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23:04 (토)
'출발 드림팀' 하니, 중국팀 앞에서도 '위아래' 댄스, 중국팀 반응은?
상태바
'출발 드림팀' 하니, 중국팀 앞에서도 '위아래' 댄스, 중국팀 반응은?
  • 김윤정 기자
  • 승인 2015.09.20 1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김윤정 기자] '출발 드림팀 시즌2' 하니가 중국팀을 향해 ‘위아래’ 춤을 선보였다.

20일 오전 10시30분에 방송된 KBS 2TV '출발 드림팀 시즌2'에서는 '한중 드림팀 제1탄 - 종합장애물 5종 경기 미녀를 구하라' 편으로 한국팀과 중국팀이 경기 시작 전 인사를 나누는 장면이 그려졌다.

▲ KBS 2TV '출발 드림팀 시즌2' 하니 [사진 = KBS 2TV '출발 드림팀 시즌2' 화면 캡처]

이날 방송에서 한국팀으로 출연한 EXID의 하니는 ‘위아래’ 춤을 중국팀을 향해 선보여 환호를 샀다. 섹시한 하니의 자태에 중국팀 멤버 장저한은 ‘위아래’ 춤을 똑같이 따라하며 화려한 쌍절곤 기술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장저한의 쌍절곤 기술에 하니는 환호했고, 한국 연예인들 또한 경쟁을 넘어서 서로를 향해 응원을 해주는 모습을 보였다.

이날 방송에 출연한 중국 드림팀에는 중국판 '아빠 어디가'로 제2의 전성기를 누리고 잇는 '대륙의 국민배우' 루이, 한국인이 가장 알고 싶어 하는 중국 연예인 1위 푸신보, 대륙 최고의 인기 사극스타 웨이치앤샹, 중국 드림팀 에이스 장저한, 신예남신 궈징페이, 요즘 핫한 남자배우 이앤이콴, 팔방미인 여배우 장멍지에, 기대되는 대륙의 운동 여신 천신위가 출전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