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23:04 (토)
'출발 드림팀' 동준, 단체전 '1분25초' 최고 기록에 출연자들 엄지 '척'
상태바
'출발 드림팀' 동준, 단체전 '1분25초' 최고 기록에 출연자들 엄지 '척'
  • 김윤정 기자
  • 승인 2015.09.20 1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김윤정 기자] '출발 드림팀 시즌2' 동준이 과연 에이스다운 면모를 드러내며, 최고 기록을 깼다.

20일 오전 10시30분에 방송된 KBS 2TV '출발 드림팀 시즌2'에서는 ‘종합장애물 5종 경기-미녀를 구하라’ 편에서 ‘제국의 아이들’ 동준이 게임에 임하는 장면이 그려졌다.

▲ KBS 2TV '출발 드림팀 시즌2' 동준, 채연 [사진 = KBS 2TV '출발 드림팀 시즌2' 화면 캡처]

이날 방송에서 동준은 파트너인 채연을 구하기 위해 혼신의 힘을 다해 경기에 임했다. 경기 시작 전 인터뷰에서 “1분 20초”의 기록을 말한 동준은 자신감있는 모습을 보여 기대를 모으게 했다.

이후 시작된 경기에서 동준의 질주에 출연자들은 하나같이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고, 빠른 스피드와 동물적인 감각으로 동준은 1분25초82라는 기록으로 푸신보의 기록을 탈환했다.

그러나 3단계에서의 실수로 인해 예상보다 늦은 시각으로 동준은 “한 20초 늦었다”며 아쉬움을 토로했다. 그러나 동준 직후 게임에 임한 중국팀 멤버 장저한이 1분19초를 기록하며 동준의 기록을 깨 긴장감을 자아냈다.

이날 한국 드림팀에는 '신화'의 전진, '2PM'의 닉쿤 찬성, '2AM'의 조권 진운, '제국의 아이들'의 동준, '한류 여신' 채연, 'EXID'의 하니가 참가했다.

중국 드림팀에는 중국판 '아빠 어디가'로 제2의 전성기를 누리고 잇는 '대륙의 국민배우' 루이, 한국인이 가장 알고 싶어하는 중국 연예인 1위 푸신보, 대륙 최고의 인기 사극스타 웨이치앤샹, 중국 드림팀 에이스 장저한, 신예남신 궈징페이, 요즘 핫한 남자배우 이앤이콴, 팔방미인 여배우 장멍지에, 기대되는 대륙의 운동 여신 천신위가 출전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