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22:11 (금)
이민호, 여자 친구에게 선물해주고 싶은 추석선물은? 쌤소나이트 레드의 '쎄지오' 클러치!
상태바
이민호, 여자 친구에게 선물해주고 싶은 추석선물은? 쌤소나이트 레드의 '쎄지오' 클러치!
  • 김윤정 기자
  • 승인 2015.09.22 13: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김윤정 기자] 이민호가 추석을 앞두고 쌤소나이트 레드의 센스 있는 추석선물을 제안했다.

쌤소나이트 레드는 민족 대 명절 추석을 앞두고 연인이나 친구 등 젊은 2030 연령층의 지인들에게 선물하면 좋을 아이템을 선보였다.

▲ '쌤소나이트 레드' 모델 이민호 [사진 = '쌤소나이트 레드' 제공]
▲ '쌤소나이트 레드' 쎄지오 클러치 [사진 = '쌤소나이트 레드' 제공]
▲ '쌤소나이트 레드' 모델 이민호 [사진 = '쌤소나이트 레드' 제공]

지난 8월 출시된 쌤소나이트 레드의 F/W 시즌 남녀 공용 라인인 ‘쎄지오(Seggio)’는 이민호와 YG 신예 지수가 모델로 나서 더욱 화제를 모았다. 

이민호와 지수가 화보 속 손에 들고 있는 쎄지오 클러치는 짙은 네이비 컬러의 외관으로 너무 흔하지도 그렇다고 너무 튀지도 않아 어느 스타일에나 매치하기에 용이한 제품이다. 네이비 컬러의 쎄지오 클러치는 자칫 밋밋해 보일 수 있는 가방 디자인을 붉은색 스티치로 포인트를 주며 클러치의 심플한 매력을 더욱 돋보이게 했다.

특히 쎄지오 클러치는 스트랩이 추가로 구성돼있어 투웨이 스타일로 활용할 수 있도록 실용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이로 인해 쌤소나이트 레드 화보 속 이민호와 같이 백팩으로 연출하거나 지수처럼 클러치백으로 활용이 가능하다. 따라서 쌤소나이트 레드의 쎄지오 클러치는 성별에 관계없이 같은 디자인의 제품을 감각적이고 다양하게 연출하며 세련된 커플룩을 완성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22일 오전 쌤소나이트 레드의 모델 이민호는 공식 연인으로 인정했던 미쓰에이 수지와의 결별설이 불거졌다. 그러나 양쪽 소속사 모두 이민호와 수지의 결별설을 부인하며 사실무근이라고 일축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