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22:11 (금)
'별이 되어 빛나리' 조은숙, 이하율 신고한 서윤아에 "너 아무것도 모르는 거야"
상태바
'별이 되어 빛나리' 조은숙, 이하율 신고한 서윤아에 "너 아무것도 모르는 거야"
  • 김윤정 기자
  • 승인 2015.10.12 09: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김윤정 기자] ‘별이 되어 빛나리’ 조은숙이 이하율을 신고해 두려움에 떠는 서윤아에게 모르는 척을 하라고 신신당부했다.

12일 오전 9시에 방송된 KBS 2TV ‘TV소설 별이 되어 빛나리’에서는 서모란(서윤아 분)의 신고로 윤종현(이하율 분)이 경찰들에 붙잡혀가는 장면이 그려졌다.

▲ KBS 2TV '별이 되어 빛나리' 서윤아, 조은숙 [사진= KBS 2TV 'TV 소설 별이 되어 빛나리' 방송 화면 캡처]

이날 방송에서는 이하율을 신고한 서윤아가 두려움에 사로잡혀 엄마인 오애숙(조은숙 분)에게 눈물을 보였다. 서윤아는 “엄마 나 이제 어떻게 해, 어떡해 엄마”라고 물었다. 이에 조은숙은 딸 서윤아를 달래며 “이제부터 엄마가 하는 얘기 잘 들어”라며 입을 뗐다.

조은숙은 “너 이일 모르는 거야. 네가 만약 신고한 거 윤길재(윤주상 분)가 알면 너는 물론이고 네 아빠도 가만두지 않을 거야”라고 말했다.

이어 조은숙은 “네가 정말 윤종현일 좋아하면 죽을 때까지 묻어야 돼. 너 아무것도 모르는 거야. 엄마만 믿으면 돼. 우리 딸”이라며 서윤아를 달랬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