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23:04 (토)
[멀티줌Q] '스타의 가을 패션 엿보기' 최시원 유리 손수현 윤승아 스테파니리 김나영
상태바
[멀티줌Q] '스타의 가을 패션 엿보기' 최시원 유리 손수현 윤승아 스테파니리 김나영
  • 이상민 기자
  • 승인 2015.10.14 07: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이상민 기자] 지난 12일 서울 강남구 EXR 가로수길 플래그쉽 스토어에서 오픈 포토월 행사가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슈퍼주니어 최시원, 샤이니 민호&태민. 김나영, 소녀시대 유리, 몬스타 엑스 주헌&형원, 윤승아, 손수현, 레드벨벳 조이, 포미닛 지윤, 엑소 세훈, 스테파니 리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들의 가을 패션을 엿보자.

'슈퍼카' 람보르기니를 타고 와 이목을 집중시켰던 슈퍼주니어 최시원은 네오프랜 소재의 맨투맨 상의와 검정색 슬랙스, 스니커즈로 활동성을 강조했다.

▲ 슈퍼주니어 최시원

 

 

 

 

'패셔니스타'로 거듭난 김나영은 따스한 느낌의 터틀넥과 체크무늬 하의, 블랙의 가죽 재킷으로 포근함과 시크함을 동시에 풍겼다. 거기에 다채로운 패턴의 스카프와 볼드한 귀걸이로 포인트를 살렸다.

▲ 김나영

 

 

 

 

소녀시대 유리는 블랙&화이트의 니트와 미니스커트로 발랄한 소녀같은 이미지를 뽐냈다. 자칫 밋밋해 보일 수 있는 룩에 페도라로 포인트를 냈다.

▲ 소녀시대 유리

 

 

 

 

배우 손수현은 레이어드 된 상의에 붉은색 스타디움 점퍼, 디스트로이드 진과 여성스러운 클런치백의 조화를 이루면서 경쾌하고 평키한 룩을 완성시켰다.

▲ 손수현

 

 

 

 

드라마 '용팔이'로 주목을 받은 모델 겸 배우 스테파니 리는 블랙 미니드레스에 오버사이즈의 카키색 항공점퍼를 매치해 발랄함과 여성스러움을 어필했다.

▲ 스테파니 리

 

 

배우 윤승아는 소재가 다른 올 블랙 컬러로 우아함과 시크함을 연출했다.

▲ 윤승아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