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22:11 (금)
'장사의 신 객주' 한채아, '조선 최고 미녀'다운 탄탄한 몸매 드러내 "오늘 운동 끝"
상태바
'장사의 신 객주' 한채아, '조선 최고 미녀'다운 탄탄한 몸매 드러내 "오늘 운동 끝"
  • 연나경 기자
  • 승인 2015.10.15 09: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연나경 기자] '장사의 신 객주 2015'에 출연하고 있는 '조선 최고미녀' 조소사 역을 맡은 한채아가 화제인 가운데, 그의 완벽 몸매도 함께 주목을 받고 있다.

한채아는 지난 8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다시 시작한 테니스. 미라언니 짱 멋져요. 오늘 운동 끝, 감사합니다"라며 두 장의 사진을 게시했다.

한 장의 사진은 한채아가 '진짜사나이 여군특집'에서 동고동락했던 전미라와 배우 한그루와의 인증샷으로, 한그루와 한채아는 테니스 라켓을 들고 환하게 웃고 있고 그 사이에서 전미라가 이들을 어깨동무하고있다.

▲ 한채아가 한그루, 전미라와의 인증샷에서 탄탄한 몸매를 선보였다. [사진=한채아 인스타그램]

다른 사진은 한채아가 운동을 끝내고 자전거를 탄 모습으로, 두 장의 사진속에서 한채아는 포니테일 머리를 하고 모자를 쓴 뒤, 검정 민소매와 달라붙는 운동복 바지를 입고 있어 탄탄한 몸매를 보여주고 있어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한채아는 '장사의 신 객주 2015'에서 마음속에 불길을 안고 사는 경국지색 조소사를 연기중이다. 조소사는 천봉삼 역의 장혁을 보고 자신도 미처 알지 못했던 정념을 느끼고, 스스로 옷고름을 풀어 장혁과 뜨거운 하룻밤을 보내는 인물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