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20:00 (금)
이예림, 조혜정과 함께 찍은 영상에 "나보다 5살은 어려보이는 혜정언니랑" '몇 살 차이기에?'
상태바
이예림, 조혜정과 함께 찍은 영상에 "나보다 5살은 어려보이는 혜정언니랑" '몇 살 차이기에?'
  • 김윤정 기자
  • 승인 2015.10.19 12: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김윤정 기자] 조혜정이 MBC 에브리원 '상상고양이'의 여주인공으로 캐스팅되며 누리꾼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가운데, 이예림이 과거 조혜정과 함께 찍어 올린 영상이 다시금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5월 이경규의 딸 이예림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SBS ‘아빠를 부탁해’에 출연 중인 조재현의 딸 조혜정과 함께 찍은 짤막한 동영상을 게재했다.

▲ 이예림이 조혜정과 함께 찍은 영상을 공개했다. [사진 = 이예림 인스타그램 화면 캡처]

이예림이 올린 영상 속 조혜정은 귀여운 표정으로 손 인사를 건네고 있고, 이예림은 손으로 브이자를 그리며 미소를 짓고 있다. 

이예림은 이 영상과 함께 ‘나보다 5살은 어려보이는 혜정언니랑’이라는 글을 올려 1994년생인 이예림에 비해 2살이나 많은 1992년생 조혜정의 동안 얼굴을 더욱 돋보게 만들었다.

이예림과 조혜정의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조혜정은 중학생이라 해도 믿을 동안’, ‘두 분 다 예쁘다’, ‘조혜정이 동안이긴 하지만 5살까진 아니고 이예림은 귀여움’, ‘성격이나 스타일이 조혜정이랑 정반대 스타일이라 같이 어울려서 놀면 어떨지 궁금’, ‘둘 다 예쁜데 조혜정 되게 동안’ 등의 반응을 보였다.

조혜정과 이예림은 현재 SBS 예능 ‘아빠를 부탁해’에 출연하며 시청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