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23:04 (토)
배우 최진혁, 무릎골연골 손상으로 '의병전역'..."치료와 재활에 전념"
상태바
배우 최진혁, 무릎골연골 손상으로 '의병전역'..."치료와 재활에 전념"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5.10.21 15: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이은혜 기자] 배우 최진혁이 의병제대 했다는 소식이 뒤늦게 알려졌다.

21일 오후 배우 최진혁의 소속사는 "최진혁이 10월 16일 의병 전역을 하게 됐다"고 입장을 밝혔다. 최진혁의 소속사측은 "최진혁씨가 심각한 무릎골연골손상으로 좌측 무릎에 줄기세포연골이식 수술을 받았다"며 "더 이상 군 복무가 어렵다는 군의 판단 아래 의병 전역을 통보 받았다"고 전했다.

▲ 최진혁 [사진=스포츠Q DB]

소속사는 이어 "최진혁은 앞으로 치료와 재활에 전념할 예정이다"라고 밝히며 예기치 못한 최진혁이 의병제대 소식을 전했다.

소속사는 최진혁의 현재 상태에 대해 지속적인 치료와 재활이 불가피한 상태라고 밝히며 "일상적인 군 복무가 어려워 부득이하게 의병전역을 하게 됐다"며 "누구보다 성실하게 복무를 마치고 싶어 했던 본인의 의지가 강했지만 예기치 못한 상황에 매우 상심이 크다"고 전하며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의병제대 하게 된 배우 최진혁은 2006년 KBS 서바이벌 스타오디션 대상 출신으로 그동안 '파스타', '로맨스가 필요해1', '내 딸 꽃님이', '구가의 서', '상속자들', '응급남녀'등 다양한 드라마와 영화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