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22:11 (금)
'식사하셨어요' 진운, "너무 맛있어요. 밥 한 그릇 더!" 새로운 '먹방 스타' 탄생!
상태바
'식사하셨어요' 진운, "너무 맛있어요. 밥 한 그릇 더!" 새로운 '먹방 스타' 탄생!
  • 김윤정 기자
  • 승인 2015.10.25 0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김윤정 기자] '잘 먹고 잘 사는 법, 식사하셨어요?' 진운이 남다른 먹성으로 인상 깊은 먹방을 선보였다.

25일 오전 8시20분에 방송된 SBS ‘잘 먹고 잘 사는 법, 식사하셨어요?’에서는 추수를 한 연예인들이 요리연구가 임지호에게 하루의 고단함도 잊게 해주는 밥상을 전달받은 장면이 그려졌다.

▲ SBS '잘 먹고 잘 사는 법, 식사하셨어요?' 진운 [사진= SBS '잘 먹고 잘 사는 법, 식사하셨어요?' 방송 화면 캡처]

이날 방송에서는 추수 후에 먹는 꿀맛 같은 만찬을 받은 연예인들이 너나 할 것 없이 임지호의 음식을 맛있게 먹었다.

김규리는 불 맛이 들어간 요리에 “이게 나무로 때워서 그런지 맛이 좀 틀리다”고 말하며 음식 맛에 대한 소감을 전했다. 또 2AM의 조권은 인삼 무침을 먹으며 “정말 인삼 맛이다, 이거”라며 건강한 맛을 전했다.

2AM의 진운은 남다른 먹방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이에 김규리가 “어떻게 그렇게 잘 먹어?”라고 말했고, 진운은 밥 한 그릇을 뚝딱 비우고 “너무 맛있다”며 한 그릇을 더 먹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